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도전 타로 마스터’ 이색 강좌 론칭

고품격 동영상강좌로 타로카드 배워…타로마스터 양성하는 이색강좌 론칭 기념 파격 이벤트 실시

유명 운세사이트 신비운닷컴 신종민 대표 교재집필 및 직강

신비운닷컴 운영사 ‘㈜고든’과 공동 기획 동영상강의와 교재 타로카드 등으로 구성

뉴스 제공
형설이엠제이
2016-04-04 13: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동영상강의를 통해 타로카드를 공부할 수 있는 이색강좌가 등장했다.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이하, ‘KBS온평원’)이 온라인 동영상강좌로 타로카드 마스터를 양성하는 이색강좌 ‘도전 타로 마스터’를 독점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도전 타로 마스터’(이하 타로마스터) 강좌는 KBS온평원, ㈜형설이엠제이와 유명 운세 사이트 신비운닷컴을 운영하는 ㈜고든이 공동 기획하여 동영상강의와 교재로 제작된 콘텐츠다.

타로마스터는 동영상강의 28강, 교재 ‘타로카드 비밀의 문’(출판: 형설아카데미, ㈜형설이엠제이), 타로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와 교재에는 동양역학과 서양 신비주의를 마스터한 명리학, 역학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타로마스터 신종민 신비운닷컴 대표가 각종 강연회와 강의 등 교육현장에서 쌓은 노하우가 모두 담겨 있으며 누구나 쉽고 전문적으로 타로카드를 배울 수 있도록 한다.

타로 카드는 서양 역사에서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하던 점술도구로 각각의 이야기를 가진 78장의 그림 카드를 사용한다. 다른 점술과 달리 그림으로 배울 수 있어 쉽게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로마스터의 교육대상은 예비 타로전문가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과 관계가 중요한 영업직 종사자나 자영업자, 예비창업자, 취업준비생,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한 이들과 경력단절여성, 은퇴자, 노후대비 등으로 제2인생을 준비자까지 매우 다양하고 활용도가 높다.

특히 KBS온평원은 이번 신규 강좌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5월 4일까지 타로마스터 교재, 강좌, 카드로 구성된 패키지를 50% 할인, 무료기간연장, 포인트 증정, 비즈니스 협객을 만드는 한국형 협상스킬 강좌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종민 신비운닷컴 대표는 “타로카드는 마법과 같은 신비함에 동서양 역학의 철학적 사고를 접목한 최고의 강의다”며 “특히 이번 강의는 타로카드 입문자뿐만 아니라 기존 타로카드를 공부한 이들에게도 전문성을 배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홍종익 실장은 “보통 이러닝 콘텐츠 제작기간이 1~3개월 정도인 반면 타로마스터 강좌는 제작하는 데 1년이 걸린 만큼 학습자 환경과 성취도를 고려해 완성도를 높여 제작했다”며 “오프라인 강의 명성 그대로 PC 및 모바일 등 온라인으로도 수강할 수 있도록 쌍방향소통 및 오프라인 교육 연계 서비스 등을 준비했으므로 수강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타로마스터 신규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좌, 교재, 이벤트 문의는 관련링크의 ‘도전 타로마스터 이벤트’ 웹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전 국민 평생 교육 생활화, 교육 동기유발 및 환경조성을 목표로 KBS미디어㈜와 형설출판그룹 ㈜형설이엠제이가 공동사업으로 론칭한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은 국내외 각종 동영상 강의와 교재, 모의고사를 한곳에 모아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자체제작 및 국내 교육전문업체가 제공하는 교육 전 분야에 걸친 4천여 종의 콘텐츠와 이색 강의를 모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형설이엠제이 개요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교육출판의 명가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의 계열사로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온라인 솔루션 개발사이다. 이러닝(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KBS한국어학당, 형설아카데미), 게임(라바푸드스페이스, 라바힛잇), 에듀테인먼트, 전자출판(e-Book, e-교과서, u-Book 등), 캐릭터 사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머천다이징 및 미디어 사업 (방송프로그램 기회/제작, 공연, 음반, 행사, 연예브랜드, 프로모션 등), 모바일 솔루션 사업(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전개/융합하여 교육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도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보급하고 있다.

도전 타로마스터 이벤트 페이지: http://www.kbselife.com/event/event_view01.html?pk...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http://www.kbselife.com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연락처

(주)형설이엠제이
KBS미디어온라인평생교육원
미디어사업파트
홍종익 실장
070-4896-60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