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방풍 재킷 ‘버팔로 힐’ 출시

방풍, 투습, 발수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방풍 재킷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지 않고 소매 측면에 적용한 ‘로고리스’ 컨셉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6-04-04 09: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4월을 맞아 남성용 방풍 재킷 ‘버팔로 힐’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버팔로 힐’ 재킷은 활동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 방풍 재킷이다. 차분한 모노톤 컬러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뿐만 아니라 도심 속에서나 여행지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지 않고 소매 측면에 적용한 ‘로고리스’ 컨셉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테일을 적용해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며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실용적인 멀티형 재킷이다.

‘버팔로 힐’ 방풍 재킷은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철, 남성들의 운동성을 고려한 등판 패턴을 적용해 역동적인 활동에 특히 적합하다. 앞판에는 안감을 덧대 방풍성을 높이면서 뛰어난 투습 기능이 체온이나 땀으로부터 쾌적함을 유지해주어, 온도 변화가 큰 봄철 환절기부터 초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다.

일반 면사의 10배 이상의 내구성을 지닌 코듀라 소재를 사용하여 내마모성이 우수해 거친 환경에서도 입을 수 있으며, 컬럼비아의 자체 소재 기술인 ‘옴니쉴드’를 적용해 발수 기능이 탁월하고 외부 오염에 강한 점이 특징이다.

머스타드 톤의 ‘마닐라’, 카키색 계열의 ‘서플러스 그린’, 청회색 톤의 ‘미스터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98,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