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신임 CEO에 마크 포프 임명

뉴스 제공
지포
2016-04-04 09:2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4월 4일부로 세일즈 마케팅 부분 부사장인 마크 포프(Mark Paup)를 지포 및 자회사인 케이스&선스(W.R. Case and Sons Cutlery Company)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마크 포프는 지난 16년간 지포 최고경영자를 지낸 그레고리 부스(Gregory W. Booth)의 뒤를 잇게 된다.

마크 포프는 지난 22년 동안 지포에서 전략 수립, 제품 다양화 그리고 세일즈 및 마케팅 분야를 맡아 매출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 마크 포프는 앞으로 지포의 최고 경영자로서 지포 브랜드의 국제적 확장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한 활동들을 강화할 계획이다. 1994년 지포 본사 라이센싱 부서에서의 근무를 시작으로 미국 시장 세일즈 매니저, 유럽 지역 세일즈 매니저 그리고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로 활약했다. 그는 2008년부터 2016년 3월까지 지포 및 Case의 세일즈 및 마케팅 부사장을 역임했다.

2011년에 지포 이사회 임원이자 지포 유럽 법인 감사회 대표 및 지포 아시아 법인 임원으로 일해왔다. 2014년 지포의 유럽 합작 투자 사업 인수합병에 적극 참여하며 지포의 가장 주요한 해외 시장 6곳의 판매 및 유통에 긍정적인 영향을 이끌어 냈다. 2014년부터 2015년까지는 지포 중국 지사 설립을 추진했다. 중국은 지포의 최대 해외 시장이다.

지포 오너이자 이사회장인 조지 듀크(George Duke)는 “마크 포프가 지포의 차대 회장 및 최고경영자로 임명되기에 적기이다. 그는 통합적인 성장 전략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끄는 뛰어난 리더이다”고 말하며 “앞으로 지포의 오랜 가치관 및 혁신을 함께 이어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주현아
02-6250-7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