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패밀리세일·페스티벌 실시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우리들의 자세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6-04-04 10:57
의정부--(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의정부 본사에서 ‘아카데미과학 패밀리세일·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9~30일에 걸쳐 2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카데미과학은 패밀리세일이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처음 시작하였으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어린이날 시즌에 다시 기획됐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으로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로보카폴리’, ‘텐카이나이트’ 및 ‘엑자일 드론’ 등을 비롯한 총 200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하여 판매될 예정이다.

주목해야 할 점은 E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어린이 특촬물 강자로 자리매김한 ‘레전드히어로’의 완구 제품군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는 점이다. ‘레전드히어로’ 완구 제품군은 4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따끈한 신상품이어서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레전드히어로 완구 발매 기념으로 의정부 본사 패밀리세일·페스티벌 행사장에서 레전드히어로 퍼포먼스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며 레전드히어로 퍼포먼스는 4월 30일(토) 하루만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작년 패밀리세일과 다르게 할인 판매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체험 행사와 이벤트는 4월 30일(토)에만 운영된다.

소비자가 직접 블록과 키트 제품들을 조립해 볼 수 있는 ‘조립 체험존’부터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인 드론과 키네틱샌드 등의 각종 완구를 체험할 수 있는 ‘판타스틱 체험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조립 체험존’의 경우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접수로 진행되고 있으며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다.

아카데미과학은 따듯한 봄날,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많이 준비했다며 체험존과 함께 풍선 배포, 폴리·엠버 탈인형 포토존 및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하여 페스티벌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완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그동안 아카데미과학을 사랑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평소 아카데미과학 제품에 관심 있던 고객들은 꼭 참여하여 알찬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카데미과학에서는 고객의 편리를 위해 할인행사와 다양한 체험행사가 동반되는 4월 30일(토)에는 고객쉼터와 물품보관소를 운영해 짐이 많은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도 편안히 쇼핑과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 패밀리세일·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팀
박현아 대리
031-850-8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