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YS, 트랜스퍼스트의 인수 절차 종결

뉴스 제공
TSYS
2016-04-04 11:20
콜럼버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SYS(뉴욕증권거래소: TSS)가 미국 내 가맹점 솔루션 공급분야의 선도 기업인 트랜스퍼스트(TransFirst)의 인수 절차를 종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에 따라 트랜스퍼스트와 TSYS의 기존 가맹점 사업이 TSYS브랜드로 통합되어 매출을 기준으로 할 때 미국 내에서 6번째로 큰 규모의 가맹점 전표매입 업체가 되고 통합 결제 부문에서는 3번째로 큰 규모의 업체가 된다. 트랜스퍼스트의 존 슐론스키(John Shlonsky)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TSYS의 수석 부사장으로 선임되어 새로 통합된 기업의 사업을 이끌면서 팜 조세프(Pam Joseph) TSYS의 차기 사장 겸 CEO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트랜스퍼스트는 통합소프트웨어 판매업체(ISV), 의료, 비영리 추천 은행(referral bank), 조합, 전자상거래 등의 전략적으로 매력 있는 분야에서 1300개 이상의 통합 기술 및 추천 파트너를 지원하는 파트너중심 분배 모델을 통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통합된 기업은 64만 5000여 개의 미국 내 가맹점 아웃렛을 지원하며 거래 규모는 약1170억 달러이다. 이 통합 기업은 통합 결제, 전자상거래, 옴니채널 서비스 등 TSYS의 고성장 분야에서 사업 영역과 입지를 강화하면서 대기업 및 중소기업 시장에 계속 역점을 둘 예정이다.

TSYS의 M. 트로이 우즈(M. Troy Woods)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트랜스퍼스트의 인수로 TSYS는 기술과 규모 및 분배 역량을 갖춰 가맹점 전표매입 부문에서도 발급 프로세싱과 선불 프로그램 관리 부문에서 회사가 갖고 있는 것과 비슷한 규모와 강점을 가진 선도적 위치로 발돋움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TSYS가 결제분야의 이들 3개 핵심 부문에서 선도적 위치와 강점을 확보함으로써 사업 영역을 더욱 다양화하여 관련 업계에서 독보적 기업이 됐다”며 “존 슐론스키와 그의 팀이 이사회에 합류하여 매우 기쁘며 기업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 확대하여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트랜스퍼스트의 존 슐론스키 사장 겸 CEO는 “TSYS의 일부가 된 이날을 계기로 두 회사의 역량과 제품을 완벽하게 통합하여 고객이 단일 업체를 통해 처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자동화와 기술을 결합하여 통합 플랫폼을 지원함으로써 파트너와 상인들에게 단순히 상거래 처리가 아닌 관련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트랜스퍼스트는 TSYS가 인수하기 전 까지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Vista Equity Partners)가 소유한 비상장기업이었다.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의 로버트 F. 스미스(Robert F. Smith) 설립자, 회장 겸 CEO는 “존 슐론스키 사장이 경영직을 계속 맡으면서 트랜스퍼스트의 기술과 확장성 및 역량을 TSYS와 결합하여 업계에서 혁신과 주도적 위치를 더욱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인수에 관한 더 상세한 사항과 TSYS의 2016년 개정 지침은 2016년 4월 26일 열리는 회사의 1분기 애널리스트 회의(analyst call)에서 논의할 예정이다.

TSYS 개요

TSYS®(뉴욕증권거래소: TSS)는 결제 서비스 업체, 기업체 및 소비자들에게 결제 기회를 제공한다. TSYS는 미국 조지아 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80여 개국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발급 프로세싱에서 가맹점 전표매입 및 선불 프로그램 관리에 이르는 광범위한 결제 분야에서 파트너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끊김이 없고 안전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SYS는 사람과 그들의 요구를 중심에 두고 모든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사업에 성공한다. 회사는 이 같은 접근방식을 ‘사람중심 결제’(People-Centered Payments®)라 부른다.

업계는 매일 변하고 있으며 TSYS는 내일의 결제 방식을 모색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TSYS는 웹사이트에 정기적으로 주요 정보를 게재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www.tsy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Vista Equity Partners) 개요

미국 오스틴, 시카고 및 샌프란시스코에 지사가 있는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Vista Equity Partners)는 자본 약정 누계가 200억 달러 이상 되는 투자회사로서 세계적 수준의 경영팀이 이끄는 소프트웨어, 데이터 및 기술 기반 기업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하고 있다. 비스타는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 지식과 다양한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는 부가가치 투자기업으로서, 상당한 규모의 장기 자본 기반이 있는 기업과 기술 지향 거래를 구성한 경험, 유연성 있는 수익과 사모 펀드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경영 기법이 입증된 기업에 대한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vistaequitypartne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Forward Looking Statements)

이 보도자료는 과거가 아닌 미래의 사건과 관련된 진술 곧, “미래 예측 진술”을 담고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예상되는 미래 사업과 재정적 성과와 관련된 진술을 포함하며, “기대하다(expect),” “예상하다(anticipate),” “의도하다(intend),” “믿다(believe),” “해야 한다(should),” “계획하다(plan),” “잠재적(potential),” “하게 된다(will),” “할 수 있다(could)”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의 단어들을 사용한다. 이 보도자료에 담긴 미래 예측 진술은 특히 트랜스퍼스트(TransFirst)의 인수가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는 TSYS의 믿음에 대한 진술을 담고 있다. 이 진술은 TSYS 경영진의 현재의 믿음과 기대에 기반하지만,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도 존재한다. 이런 미래 예측 진술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현재의 예상에 기반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과도하게 신뢰해서는 안 된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서 예상된 바와는 크게 달라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예상 시너지를 달성하고 트랜스퍼트스의 성공적인 통합을 완수하는 능력의 여부, 10-K 양식의 2014년 연례보고서를 포함해 TSYS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거론된 기타 위험성 및 불확실성 등을 포함한 많은 중요한 요소들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서 예상된 바와는 크게 달라질 수도 있다. TSYS는 새로운 정보, 미래 발전의 결과 또는 그 외의 결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010058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sys.com

연락처

TSYS 언론 홍보
사일 밈스(Cyle Mims)
+1-706-644-3110
cylemims@tsys.com

TSYS 투자 홍보
숀 로버츠(Shawn Roberts)
+1-706-644-6081
shawnroberts@t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