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대학생봉사단, 함께하는 사랑밭과 벽화 나눔 실천

회색빛 마을을 아름답게 바꿔요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04-04 16:04
서울--(뉴스와이어)--셰플러코리아 대학생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밭이 벚꽃이 피기 시작하는 2일, 서울 은평구 응암동 산골마을에서 벽화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회색빛 마을을 아름답게 바꾸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에너지 절약으로 행복한 우리마을’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색감의 벽화그리기를 실시했다.

벽화봉사가 처음이라는 한 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원은 잘 그릴 수 있을지 걱정 많았는데 여기 사는 주민분들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전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즐거웠고 계속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 다른 봉사단원은 화창한 날씨에 마을을 멋있게 가꿀 수 있어 뜻깊은 행사였고 마을 주민 분들이 벽화를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과 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은 앞으로도 벽화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참여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보육시설,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박현경 주임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070-4477-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