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쇼핑몰, 신규 가입 시 최대 3만원 적립금 지급 프로모션 실시

7천 원 즉시 적립 및 더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5종 비법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6-04-05 11:57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자사몰의 신규 회원이 되면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7천 원을 지급하며 동시에 적립 쿠폰도 발행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스포맥스데이 이벤트와 컬처데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연극관람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문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스포맥스는 무료 적립금을 받고 더 싸게 쇼핑 할 수 있는 5종 비법을 공개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맥스 쇼핑몰에 가면 확인할 수 있다.

스포맥스는 이번 신규 회원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생활 체육인 등 운동을 통해 건강을 지키려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좋은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맥스 쇼핑몰에는 단백질 헬스 보충제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핼스 용품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위해 다채로운 제품들이 입점해 있다.

스포맥스 개요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공재만 사원
070-4349-5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