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도우미 서비스 ‘미소’, 한 달 만에 월 거래액 2억 원 돌파

뉴스 제공
유한회사 미소
2016-04-05 15:37
서울--(뉴스와이어)--가사도우미 서비스 ‘미소’(대표 빅터칭)가 최근 월 거래액 1억 달성 이후 약 한 달 만에 월 거래액의 두배인 2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5년 8월에 출시된 미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O2O(Online to Offline) 온디맨드 홈 클리닝 서비스이다. 미소의 청소 서비스는 웹사이트와 휴대폰 어플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재 서울 전 지역, 인천 및 경기도에서 이용 가능하다.

미소는 출시 후 6개월 만에 월 거래액이 1억을 돌파한 바 있다. 이후 겨우 6주 만에 다시 2억을 넘어서는 데 성공했다. 올해 여름까지 월 거래량 10억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손익분기점을 지날 예정이다.

미소 빅터칭 대표는 “가사도우미를 본격적으로 확대 모집하기 시작하면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미소는 기존 가사도우미 입장에서 큰 장벽이었던 가입비와 연회비를 모두 없앴으며 가사 도우미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의 일자리를 편리하게 고를 수 있다.

요기요 초기멤버 출신의 빅터칭 대표와 베인앤컴퍼니 출신의 김태완 등 세 명의 공동 창업자로 구성된 미소는 이번 달 거래액 목표 달성을 통해 브랜드를 더 확장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굳히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미소 개요

미소는 2015년 8월 출시된 온·오프라인 연계(O2O) 홈 클리닝 서비스이다. 미소의 청소 서비스는 웹사이트와 휴대폰 어플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재 서울 전 지역, 인천 및 경기도에서 이용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miso.kr

연락처

미소
마케팅팀
지윤경 담당자
02-6085-8880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