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슨오디오 신제품 ‘ALEXX’, 2016 하이엔드 오디오쇼에서 최초 공개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6-04-05 16:31
서울--(뉴스와이어)--4월 12일(화)~13(수)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6 하이엔드 오디오가 열린다.

세계 명품 오디오 브랜드의 참가하는 이번 쇼는 한국수입오디오협회가 주최하며 5개의 업체가 참가한다. (SP-AUDIO, DST Korea, SAEM ENERGY, SONORIS, KONEAV)

참가 업체 중 미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윌슨오디오(Wilson Audio)의 한국 공식수입원인 케이원에이브이(KONEAV)는 이번 쇼를 통해 신제품 알렉스(ALEXX)를 공개한다.

윌슨오디오의 알렉스(ALEXX)는 역사상 전 부분을 새롭게 제작한 네 번째 제품이며 그동안 높은 명성을 누려 온 맥스(MAXX) 시리즈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알렉스의 특징으로는 완전히 새로운 ‘MTM’드라이버 지오메트리(보통 두개의 미드레인지가 한 개의 트위터와 수직으로 인접하는 구성을 말한다)를 사용하고 있으며 WAMM과 동시에 개발하는 과정에서 공유한 기술이 탑재된 새로운 우퍼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또한 공간 내에서 상위 모듈 조절기능과 인클로저의 전방과 후방으로 이동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의 XLF(Corss-load flow) 포트 시스템를 접목시켰다.

그 외의 주요사항으로는 최신 버전의 컨버전트 시너지 트위터가 알렉스에 사용되었고 구성상 트위터는 다소 높은 대역까지 크로스오버 주파수를 넓힌 두 개의 컨센트릭 미드레인지로 설계한 직접적인 결과물이다. 뿐만 아니라 보호 및 튜닝 저항을 부착한 저항 플레이트는 스피커의 뒷면 상단 베벨에 배치시켜 쉽게 눈으로 확인하고 탈부착이 가능하다.

공식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는 2016 하이엔드 오디오쇼를 통해 국내 최초 공개하며 고급스러운 외관과 하이엔드 오디오를 대표할 수 있는 사운드로 행사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2016 하이엔드 오디오쇼는 사전신청 및 방문신청을 통해 입장 가능 하다. 신청은 오디오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오디오쇼 공식 홈페이지: http://www.khas.co.kr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대리
070-4946-8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