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릭사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테크니컬 스폰서 파트너쉽 체결

뉴스 제공
핸즈코퍼레이션 코스피 143210
2016-04-07 08:00
인천--(뉴스와이어)--아시아 1위의 자동차 휠 전문 제조업체인 핸즈코퍼레이션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브레이크 시스템 제조기업인 프릭사가 인천에 위치한 핸즈코퍼레이션 본사에서 4일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후원에 대한 테크니컬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은 국내 최초 외산차량 원메이크 레이스인 ‘토요타 86 원 메이크 레이스’를 ’ECSTA 86 원 메이크 레이스’로 ‘AVEO 원 메이크 레이스’를 ‘HANDS AVEO 원 메이크 레이스’로 명칭을 변경하고 HANDS TUNE UP 레이스, LTNCR 대회를 추가하여 2016년 4월부터 11월까지 총 7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핸즈코퍼레이션은 보기만 하는 단조로운 레이싱 대회에서 탈피하고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성능 브레이크 제조기업인 프릭사는 핸즈코퍼레이션과의 테크니컬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HANDS AVEO 원 메이크 레이스 클래스’에 AVEO 전용 브레이크 패드를 후원하여 튜닝 시장 활성화에 일조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의 조종록 상무이사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이 프릭사와의 협약을 통해 모터스포츠 문화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핸즈코퍼레이션 개요

핸즈코퍼레이션은 현재 국내외 자동차 휠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2012년 ‘무역의 날 3억불 수출탑’ 수상, 2013년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주목 받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국내 완성차 업체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닛산, GM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알루미늄 휠을 납품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알루미늄 합금 휠 생산 기업으로 신기술, 신공법, 신소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투자, 세계 최고의 알루미늄 합금 휠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scorp.co.kr

연락처

핸즈코퍼레이션
HANDSPRIME
임도진 사원
032-870-6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