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놈, 세계 최초 VoIP 전용 개발자 플랫폼 출시

BERLIN--(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무용 전문 VoIP(인터넷전화)의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인 스놈(Snom)이 새로운 개발자 플랫폼인 Snom.io를 공개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수많은 개발자가 Snom.io와 호환 가능한 사무용 전화기를 위한 완벽한 통합 및 혁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사무실의 일상업무를 더욱 쉽게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에 접속하게 함으로써 사용자의 업무 기능에 적합한 전화기와 사물인터넷(IoT), ‘스마트 사무자동화’ 그리고 영상 감시시스템 등을 설계하게 해준다.

첫 2주 동안에만 1000명 이상의 개발자가 이 플랫폼에 등록했으며 지금도 매일 등록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

스놈의 고객은 다음 6개 범주의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다.

1. 개인용

2. 사물인터넷, 디바이스, 센서, 제어 애플리케이션

3. 동영상 소스 애플리케이션

4.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5. 버티컬 및 산업 특수 애플리케이션

6. PBX 특수 애플리케이션

스놈의 나달 쇼케어(Nadahl Shocair) 그룹 CEO는 “io 플랫폼을 통해 개발자는 스놈 전화용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프로그램하고 통합하고 분배할 수 있다”며 “이는 사무용 통신산업을 위한 ‘세계 최초’의 플랫폼이다”고 말했다. 쇼케어 CEO는 “또한 기업의 경우 이 플랫폼을 통해 직원에게 전문화된 정교한 기능을 제공해 작업 환경에 따라 각자의 사무용 전화를 별도로 구성하고 조절할 수 있게 해준다”며 “따라서 효율성 증가와 비용 감소, 성과 향상의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쇼케이스 비디오를 통해 Snom.io로 가능한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새로운 기술의 다양한 활용에 감탄하게 될 것이다.

스놈(Snom) 개요

1997년 설립하여 베를린에 본사를 둔 스놈 테크놀로지는 독일의 다국적 기업으로 세계 최초의 기업용 인터넷 전화(VoIP, Voice-over-IP) 전문 브랜드 선도기업이다. 스놈은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대만 등지에 전액 출자한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스놈의 독일 공학기술은 전세계에 교육받은 공인 전문 IT 및 구내교환망(PBX, Private Branch Exchange) 설치 전용으로 고안된 강력한 고품질의 풍부한 기능성을 갖춘 비즈니스용 전화로 잘 알려져 있다. 스놈의 모든 제품은 전세계에 설치된 400만 개 이상의 엔드 포인트(end-point)의 접속 설정 프로토콜(SIP) 표준에 의거하여 운영되는 대부분의 PBX 플랫폼과 호환이 가능하다. 스놈 제품은 대리점을 통해 전세계 2만 5000개 이상의 공인 리셀러(부가가치 재판매업자, Value Added Resellers)에게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nom.com 에서 볼 수 있다.

이 자료의 원어본이 공식적이고 권위를 가진 문서이다. 번역본은 참고용으로만 제공되는 것이며 원어본과 교차 대조를 해야 한다. 원어본만이 법적 효력을 지닌 유일한 문서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050051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쇼케이스 비디: http://www.youtube.com/watch?v=jWISCXHhBTE

웹사이트: http://www.snom.com

연락처

스놈(Snom)
니클라스 카코마놀리스(Niclas Kakomanolis)
press@snom.com
030 / 2576 205 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