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솔루션 자체 개발 ‘마이크로엠알오’, 공구 쇼핑몰 오픈

공구, 사무용품, 전동 공구, 에어 공구, 충전 공구, 절삭 공구, 측정공구 등

30만여 개 상품 구색력, 국내 최대 당일 출하업체, 합리적인 상품 가격

뉴스 제공
마이크로엠알오
2016-04-06 14:09
대구--(뉴스와이어)--마이크로엠알오가 MRO Total Service 솔루션 기술을 개발하여 쇼핑몰을 오픈했다.

구매솔루션 기반으로 쇼핑몰의 특징은 상품구색력(선진구매프로세스), 유통 과정의 혁신, 최고의 서비스 공급처 확보, 최적의 가격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글로벌 네트워크로 상품의 다양성, 편의성을 제공,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마이크로엠알오 쇼핑몰에서 구매했을 때 기존 오프라인 구매와 비교하면 구매비용이 최대 20% 이상 줄어드는 것을 확인했다.

마이크로엠알오는 구매 솔루션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많은 기업들이 소모품 비용 감소로 인해 경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어려운 경제에 직면해 있는 기업 법인들의 경비절감 혜택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MRO 시장 특성상 과열된 산업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찾기가 힘든 상황이며 유통 과정 중에 생기는 복잡한 구매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도매 및 소매 구매로 인한 불안정한 가격, 여러 곳에서 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 등 업무의 효율성을 떨어트리는 관리로 인해 업무능력의 저해를 일으키고 있다. 비용, 시간, 노동력을 투자했으나 비효율적인 구매프로세스가 이어졌다.

불균형한 시장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마이크로엠알오는 유통 시스템에 아낌 없이 투자하여 선진화 서비스를 개발하였다. 많은 상품을 간편하고 신속하게 보여주며 상품가격, 상품설명, 상품 출하 예정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mro.com

연락처

마이크로엠알오
마케팅팀
유기현
1522-09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마이크로엠알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