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8일 오후 12시 30분 페이스북 통해 라이브방송인 마리특 실시

5월 5일~7일 떠나는 오사카 에어텔 상품 판매…당일 예약자 요코소 오사카 패스 증정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6-04-07 09:28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여행사 여행박사가 8일 오후 12시 30분 페이스북 실시간 쇼핑 라이브 방송인 ‘마리특(마이 리얼 특가)’을 통해 5월 황금연휴 기간 떠날 수 있는 오사카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다가오는 5월, 하루의 연차로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칠 수 없다. 황금연휴 동안 여행하고 싶어 안달난 분들이라면 8일 여행박사 페이스북을 클릭하자.

마이 리얼 특가 ‘마리특‘은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패러디한 여행박사의 라이브 방송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 라이브 방송은 정해진 시간 동안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임과 동시에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남긴 댓글에 대한 대답까지 해준다.

마리특의 두 번째 방송에서는 연휴 기간 마다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일본 오사카 여행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5월 연휴 기간인 5일부터 7일까지 단 3일간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인천과 오사카를 오가는 왕복 항공권, 유류할증료 및 텍스, 호텔이 포함된 에어텔 상품이다. 2박 3일, 3박 4일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니 일정에 따라 선택도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쇼핑 호스트와 실제 상품 담당자가 함께 출연해 상품 소개는 물론 먹거리, 여행 명소 등 오사카 여행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실제 경험한 여행을 토대로 실시간 댓글에 대한 답변도 해주고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생방송 당일 상품 예약자에게는 오사카의 신발이라 불리는 요코소 오사카 패스를 제공한다. 요코소 오사카 패스는 간사이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특급열차권과 오사카 시내 교통을 하루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 일일 승차권이 포함된 패스다.

여행박사의 마리특 두 번째 방송은 8일 금요일 오후 12시 30분 여행박사 페이스북을 통해 중계되며 모바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여행박사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urbaksa7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