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새로운 로고 브랜딩 런칭과 함께 6개 부문 전문화 사업 발표

뉴스 제공
엔씨에이취코리아
2016-04-07 17:0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김동은, 엔씨에이취코리아)가 5월을 기점으로 새로운 NCH 로고 브랜딩 런칭과 함께 6개 부문의 전문화 사업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NCH는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써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세계 51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10,0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지난해 연 10억 달러(1조 원) 매출을 기록했다. NCH는 독자적인 450여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는 이번 로고 디자인 변경과 함께 기존 사업부를 보다 세분화하여 고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이를 위해 기존 ▲산업 설비 유지 보수를 위한 캠서치(Chemsearch), ▲윤활을 담당하는 써티파이드(Certified), ▲수처리를 담당하는 캠아쿠아(ChemAqua) 등의 3개 사업부를 전문 제품 및 서비스 영역 별로 6개 사업부로 세분화했다.

NCH의 새로운 전문화 사업부는 각각 ▲NCH ChemAqua(Water Treatment 수처리), ▲NCH Maintenance(유지보수), ▲NCH Waste Water(오폐수관리), ▲NCH Lubricants(윤활관리), ▲NCH Food Safety(식품안전), ▲NCH Agriculture(농업솔루션)으로써 NCH의 직원들은 업무에 맞춰 해당 사업부에 배치되어 보다 전문적인 교육 이수 및 고객 지원에 나선다.

특히 NCH Korea는 5월부터는 Chemaqua 수처리, 유지보수, 오폐수관리, 윤활관리의 4가지 전문 사업을 먼저 집중할 예정이며, 식품안전, 농업솔루션 사업부문으로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NCH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 사장인 데이빗 와이즈(David Weiss)는 “NCH는 작업 환경 개선과 설비 유지보수를 통하여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혁신적인 유지 보수 제품 및 솔루션과 더불어 윤활, 냉난방 시스템 유지보수, 배수관 및 오폐수 시스템 관리, 수처리 등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영역별 전문화를 진행해왔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에 Chemsearch, Certified, Chemaqua의 사업부문 이름으로 비지니스를 해왔던 브랜드를 하나의 NCH로 통합했다”고 말했다.

NCH코리아 김동은 지사장은 “NCH 각 사업부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장비 및 설비 유지보수 지원을 잘할 수 있도록 전문화 교육을 받아 각 고객사에 맞는 솔루션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이번 조직 강화 및 브랜드 로고 디자인 교체 시점을 계기로 NCH는 고객 비즈니스를 위한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 기술 노하우 전수는 변함없이 유지하면서도 기존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NCH Corporation 개요

NCH Corporation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써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세계 51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10,0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NCH만의 450여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 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1984년 설립되었으며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 및 마케팅 담당
김희영 팀장
02-3476-0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