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운 ‘파워퍼프걸’ 시리즈, 4월 9일 첫 방영
파워퍼프걸이라는 이름으로 뭉친 ‘블로섬’, ‘버블’, ‘버터컵’은 귀여워 보이지만 각자 엄청난 초능력으로 무장한 슈퍼 히어로다. 유토니움 교수님과 시장님의 도움을 받으며 최고의 팀워크로 똘똘 뭉쳐 끊임 없이 도시를 노리는 사악한 악당들로부터 아름다운 도시 ‘타운스빌’을 지켜내며 세상을 구한다.
파워퍼프걸의 활약을 기다린 전 세계의 수많은 시청자들을 위해 터너는 카툰네트워크와 부메랑, 투나미를 포함한 모든 어린이 채널과 Oh!K, Warner TV, truTV 등 터너의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도 동시에 파워퍼프걸을 방송한다.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 이종석 대표는 “우리는 이 세 명의 깜찍하고 센 슈퍼 히이어로가 또 다시 펼칠 활약을 기대하며 오랫동안 기다려 왔다”며 “9일을 시작으로 터너의 모든 어린이 채널에서 완전히 새로운 파워퍼프걸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에서는 카툰네트워크와 부메랑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파워퍼프걸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방송을 기념하여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 ‘너는 어떤 PPG야?’를 진행하고 있다.
또 powerpuffyouself 사이트에서는 자신만의 특별한 파워퍼프걸 아바타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파워퍼프걸 캐릭터를 소재로 한 휴대폰 케이스, 공책 등의 다양한 문구 상품도 출시, 전국 팬시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카툰네트워크 개요
터너(Turner)가 2006년 한국에 선보인 카툰네트워크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엉클 그랜파’, ‘벤10’, ‘파워퍼프걸’ 등의 카툰네트워크 오리지널 시리즈를 비롯해 우수한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 Warner Bros., MGM, Hannah-Barber 작품 등 세계 최대 만화 라이브러리에서 ‘루니 툰’, ‘톰과 제리’, ‘키테레츠 대백과’ 등 양질의 콘텐츠를 선별해 방송하는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이다. 또한 TV뿐만 아니라 자체 웹사이트와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 라이센싱 사업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생활 속에서 신나는 재미를 함께하고 있다. 카툰네트워크는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아프리카 등 전 세계 전역에 걸쳐 3억8천만 이상의 시청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이다.
부메랑 개요
부메랑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톰과 제리, 미스터 빈, 스쿠비 두, 가필드 쇼, 루니 툰 쇼와 같은 코메디와 판타지 시리즈들로 1억1400만 이상의 가구에 경쾌하고 즐거운 순간을 선사한다. 부메랑은 모든 어린이들과 가족이 웃고 즐기는 가운데 신나는 영감을 받을 수 있는 다이내믹한 채널이며, 한국에서 부메랑은 ‘터너 브로드캐스팅 시스템 아시아 태평양’ 산하 ‘터너 코리아’가 운영한다.
터너 개요
타임워너 계열의 터너는 유료방송업계의 선도적인 프로그램 공급자로서 뉴스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메이저 제작사이다.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 http://cartoonnetworkkorea.com
카툰네트워크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nkfun
파워퍼프걸 아바타 만들기: http://www.powerpuffyouself.com
연락처
터너코리아
Marketing& PR
이지혜
02-3708-81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