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텔레포니카 스페인에 최신 OTA 기술 지원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6-04-08 13:0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오늘 텔레포니카 스페인(Telefónica Spain)과 신세대 플랫폼인 SIM OTA(Over-The-Air, 무선전송) 플랫폼으로의 이식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새 기술 개발에 지속적으로 박차를 가하기 위해 OT는 텔레포니카 스페인의 SIM OTA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해 최신 표준과 기능의 혜택을 볼 수 있게 지원한다. 이 이식 작업은 다음과 같은 새 서비스 구현을 개선해준다.

· 언제든 정확한 네트워크 설정 유지

· 짧은 출시 시간에 대규모로 SIM 카드 상에서 새로운 서비스 구현과 활성화

· OTA 업데이트 100% 성공률 달성

· 캠페인 관리 단순화 및 유지비 감축

이 솔루션은 로밍 데이터 업데이트(SIM 카드 항상 최신으로 유지) 시 실제적인 효력을 발휘해 국내나 외국 여행 때에도 고객에게 신뢰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운영자가 운영(재고 관리 및 맞춤형 프로파일)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지원한다.

OT의 아르망 르코르셰(Armand Lecorché) 커넥티비티 사업 담당 이사는 “OT의 역할은 고객의 플랫폼 배치 시 데이터 보안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OT는 지난 10여 년 동안 텔레포니카 스페인에게 OTA 서비스를 제공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신세대 플랫폼 배치를 위해 계약을 갱신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3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생산 허브와 39곳의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40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팔로우
트위터
링크드인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070059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OT_TheMcompany
링크드인: http://goo.gl/xsCXJy
M월드(THE M WORLD): http://www.oberthur.com/themworld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오드리 베스나르도(Audrey Besnardeau)
+33 1 78 14 76 75
a.besnardeau@oberthur.com

엘란-에델만(Elan-Edelman)
아드리앵 르 루(Hadrien Le Roux)/ 엘리제 코냑(Elise Cognacq)
+33 1 86 21 50 83 / +33 1 86 21 50 67
hadrien.leroux@elanedelman.com / elise.cognacq@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