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이종근 소장, 인공지능 마케팅로봇 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16-04-11 09:00
서울--(뉴스와이어)--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이종근 소장이 인공지능 마케팅로봇 강연회를 개최한다.

사이버상에서 페꼼마로 유명한 페이스북마케팅 연구소 이종근 소장은 페이스북 실전마케팅법을 개발하여 교육 및 컨설팅하는 국내 최고 페이스북 마케팅전문가로, 재능기부로 비공식 페이스북 고객센터 및 페이스북 광고수리센터를 운영하여 수많은 페이스북 유저를 돕는 국내유일한 페북 계정 전문가이다.

이 소장은 지난달 ‘페이스북마케팅 실전기법’(리텍콘텐츠 출판사)을 출간하여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해당분야 1위에 올랐다.

이런 독자들의 호응에 부응하기위해 이종근 소장은 12일 19시부터 20시까지 교보문고 광화문 배움에서 무료 강연회를 개최한다.

여기서는 페이스북이 SNS(SOCIAL NETWORK SERVICE; 사회관계망 서비스) 기능이 마케팅의 옷을 입으면 어떻게 인공지능 마케팅 로봇으로 변신하는지 고객을 불러오는 페이지 운영 및 마케팅 방법, 매출을 증가시키는 페이스북 마케팅 최적화 4단계방법, 마크 주커버그도 모르는 페이스북 마케팅 그래프 6대 비법을 통해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토마호크급 인공지능 SNS 마케팅의 진술을 보여줄 것이다.

이종근 소장 소개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소장
페이스북광고연구소 소장
페마스쿨 대표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긍정심리, 재테크, 세일즈와 관련하여 콘텐츠를 개발하여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강사 pool을 구성하여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하여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페이스북마케팅 실전기법: http://ritec.modoo.at/?link=845d287k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창수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