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100개 고객사 수주

2014년 런칭 이후 2년만에 100개 고객사 수주 달성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6-04-11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자사 솔루션인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출시 이후 2년만에 100개 고객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협업, 소통, 모바일, 보안’이라는 4가지 가치를 기반으로 다우기술에서 약 2년 동안 자체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한 완성도 높은 제품이다. ‘차세대 그룹웨어’라는 슬로건에 맞게 제품 초기 기획 단계부터 모바일 환경을 염두하며 개발했기 때문에 타사 그룹웨어와 달리 PC와 모바일 간 100% 연동 및 호환성을 보이고 있다. 또한 모바일에 적합한 UI/UX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우오피스는 특화된 협업 기능으로 고객사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런칭 이후 지속적인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화된 협업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2015년 9월에는 다우오피스 2.0 출시와 함께 ‘직접 설계하는 비즈니스 솔루션, Works’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Works 메뉴는 기업 내 필요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매하지 않고 실무자가 원하는 업무 프로세스를 직접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는 다우오피스만의 특화된 협업 기능이다. Works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업무 방식을 온라인에서 입력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앱으로 설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차트를 통해 실시간 결과 분석 및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다우오피스 Works내 앱 연동을 통해 프로세스 설계 및 각 부서 간 명확한 역할 정의가 가능하다.

다우오피스는 완성도 높은 제품과 더불어 ‘DO CARE’라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DO CARE(DaouOffice Care)’는 다우오피스를 도입하여 사용 중인 모든 고객사에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이다. DO CARE 서비스로는 연 2회 무상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와 신속한 기술지원 서비스가 있다.

완성도 높은 제품과 체계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다우오피스는 정식 런칭 이후 약 2년이라는 짧은 시간에 다양한 산업군의 100개 수주 고객사를 확보하였고, 더불어 국내 그룹웨어 업계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더하여 다우오피스는 보다 다양한 규모의 고객사에서 다우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올 하반기 클라우드형 제품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오래된 그룹웨어 시장에서 단기간에 100개 고객사를 수주한 것은 이례적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기업 내 협업환경 개선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반기 다우오피스 클라우드형 출시와 함께 더욱 성장하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의 귀추가 주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