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성교육아카데미, 육군61사단 상승인성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아로마 향기를 더한 군인성교육

2016-04-11 07: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인성교육아카데미(류형택 책임교수)는 육군61사단(이병렬 사단장)과 협약을 체결하고 ‘상승 인성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하여 간부 120명을 대상으로 인성함양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마치고 8일 육군61사단에서 수료식을 실시했다.

지난 1월부터 12주간 간부 120명을 대상으로 매주 8시간씩 인성교육을 한 이번 프로그램은 안간에 대한 이해, 인성과 협동, 공감과 소통, 상승 리더쉽, 예절과 배려, 공동체의식 함양등 군 특성에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교육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류형택 책임교수는 “인성교육프로그램은 개인과 가족 나아가 조직까지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도록 프로그램을 설계한다”며 “이번 군 간부교육은 정서함양을 통한 전투력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상승인성아카데미과정은 군대생활에서 규칙적이고 지속적인 인성교육을 통해 개인과 가족 나아가 사회의구성원으로서 지켜야할 도리, 역할과 성공적 리더로 자질향상까지 배움과 실천을 통해 일관성 있게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공감과 소통코칭전문가 최승완 교수(국제아로마테라피 임상연구센터)는 “세족식에 아로마테라피를 접목하여 교육생들이 공감과 존중을 체험하고, 릴랙스아로마오일로 마사지하며 정서안정과 신뢰향상에 효과적인 특화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한국인성아카데미는 심리, 교육, 치유 등 각 분야의 전문교수진들이 모여 이시대의 중요한 화두인 인성교육을 군, 학교, 기업체, 관공서 등 참가 대상자의 특성에 따라 맞춤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인성교육아카데미는 지속적인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보급, 인성교육워크숍 등을 통해 바른 인성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교육일정은 한국인성교육아카데미(네이버카페)를 통해 공지되며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http://cafe.naver.com/weherennow/5797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엄성신 부장
02-6166-12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