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2016년 모든 빨간날에 커피빈서 무료 음료 쏜다”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6-04-11 09:33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커피빈에서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모든 빨간날(일요일, 공휴일)에 커피빈에서 BC 체크카드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결제한 고객에게 동일한 음료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월 실적 체크 등 별도의 제약 조건 없이 BC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별 선착순 2,000명에게 무료 음료(S 사이즈)가 제공된다.

선착순 여부는 커피빈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체크카드 1장당 월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단, 일부 백화점 매장 및 팝업스토어 매장은 제외)

BC카드 마케팅전략본부 김진철 상무는 “지속 성장하는 체크카드 시장에서 BC체크카드를 이용하는 차별적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체크카드 고객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차별적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문화공연 할인,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연간으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지난 1년간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이용한 건수가 3백만건이 넘는 등 BC카드의 대표 이벤트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대리
02-3475-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