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오픈

뉴스 제공
동원그룹
2016-04-11 09:4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생활산업기업 동원그룹이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dongwongroup)을 오픈했다.

동원그룹은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사진과 영상 등 이미지 중심의 감각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텐츠에는 동원그룹의 생동감 넘치는 업무 현장과 자사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담기게 된다. 동원그룹은 이를 통해 ‘1020세대’의 소비자들과 보다 친밀하고 흥미롭게 소통하며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동원그룹은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하는 ‘팔로우 이벤트’를 오는 24일(일)까지 진행한다. 동원그룹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 관련 게시물에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겨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부산여행 패키지(1명),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모바일 상품권(50명)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5일(월)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동원그룹 홍보실 서정동 상무는 “동원그룹은 최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오픈한 데 이어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까지 신설하며 SNS를 통한 소비자 소통 채널을 더욱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젊은 소비자들이 동원그룹에 대해 더욱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유쾌하고 재미있는 홍보 채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com

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02-589-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