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미지센서 컨퍼런스 개최

4/25~27 독일 쾰른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6-04-11 10:0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자동차 이미지센서 업계 주요 인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동차 이미지센서 컨퍼런스(IS Auto 2016)가 25일부터 27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다.

자동차 이미지센서 공급망에 참여하고 있는 유력 기업 및 단체의 주요 인사가 참가할 예정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기술 혁신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들을 수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의 사례 연구와 성과 등도 소개된다. 컨퍼런스 외에도 참가자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도록 리셉션 등도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업계 동향에 대해 심도깊게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주요 논의 주제는 ▲유럽, 아시아,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 및 Tier 1 기업의 비전과 견해 ▲센서와 렌즈의 최신 기술 ▲영상 처리와 컴퓨터 비전 ▲자율주행 실현을 위한 로드맵 ▲ADAS 처리 시스템의 기술 혁신 ▲멀티모드 센서 기술과 센서 퓨전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자동차 이미지센서 컨퍼런스(IS Auto 2016): http://www.giievent.kr/pirac352102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