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DUTY FREE 오사카점’ 오픈

‘후쿠오카점’에서 축적한 노하우에 ‘오사카점’ 만의 특색 담아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6-04-11 11:52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가 일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타면세점’이 1일 ‘오사카점’을 오픈했다.

‘스타면세점’은 하나투어의 해외법인 ‘스타샵앤라인’이 2014년 5월 ‘후쿠오카점’을 시작으로 운영하고 있는 소형면세점이다. ‘스타샵앤라인’은 면세점 운영 외에도 하나투어의 규슈 및 오사카 자유여행객을 위한 1일 버스투어 브랜드인 ‘쿠루쿠루버스’를 운행하며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활발히 제공하고 있다.

오사카 스타면세점에는 미키모토(화장품), 화인재팬(건강식품), 피크파인(게르마늄 건강제품) 등 일본 현지에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 등이 입점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오사카 지역의 유명한 토산품은 물론 현지 인기제품들 위주로 준비되어있다. 현재 미키모토크림 2+1, EGF크림 3+1 구매고객에게 마스크팩 증정 등 오사카점 한정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나투어 일본본부지원총괄팀 장정윤 부장은 “스타면세점은 실제 여행객들의 쇼핑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선호하는 인기 잡화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 여행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며 “후쿠오카, 오사카에 이어 기타 일본 거점을 중심으로 지속 확대하여2020년 도쿄 올림픽이 개최되는 시점에는 약 4개 점포를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해 11월 SM면세점 ‘인천공항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면세점 사업을 시작, 올 2월 ‘서울점’(인사동)을 오픈하고 현재 총 2군데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