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일자리도 집도 구하고 싶은 건 모두 벼룩시장’ 신규 광고 캠페인 런칭
드라마 태양의 후예 지진 재난 상황 패러디, ‘구하다’ 동음이의어 활용
대중에게 익숙한 장면을 패러디 하여 재미있고 신선한 방법으로 벼룩시장 브랜드 어필
벼룩시장은 최근 높은 시청률로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태양의 후예 중 유시진(송중기 분), 서대영(진구 분)이 지진 재난 상황에서 구출작전을 펼치는 장면을 패러디 하여 12일부터 ‘일자리도 집도 구하고 싶은 건 벼룩시장’이라는 타이틀로 동영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구하다’는 콘셉트를 내건 이번 동영상 광고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지진으로 아수라장이 된 우르크에서 사람을 구하고 기반 시설을 재건하고자 작전을 짜는 장면을 벼룩시장에 매칭하여 구인을 위한 사람도 주거를 위한 집도 벼룩시장 모바일 앱 하나면 다 구할 수 있다는 동음이의어를 활용하여 패러디해 재미를 더했다.
벼룩시장은 새로운 광고 런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벼룩시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권/10만원권, 빕스 샐러드바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이 총 99명에게 주어진다.
또한 벼룩시장 페이스북 오늘의 생정 페이지에 게재 된 벼룩시장 광고 영상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 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동영상을 함께 보고 싶은 친구 소환 시 당첨확률은 더 높아진다.
벼룩시장은 이번 벼룩시장 동영상캠페인을 시작으로 벼룩시장의 특장점을 재미있고 신선하게 어필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하여 브랜드를 한층 젊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온라인 매체는 물론 벼룩시장 광고를 일상 곳곳에서 접할 수 있도록 버스 동영상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 생활정보미디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태양의 후예를 패러디한 벼룩시장의 새 동영상 광고는 벼룩시장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벼룩시장 광고: http://www.findall.co.kr/event/viral/ev_findall_pa...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caYEQklSInE
웹사이트: http://www.findall.co.kr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김묘정 과장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