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제트, 유로파이터의 8번째 고객으로 쿠웨이트 맞이해

뉴스 제공
유로제트
2016-04-12 11:5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월 5일(화), 유로제트(EUROJET Turbo GmbH)는 쿠웨이트와 이탈리아 정부간 28대의 유로파이터 타이푼 전투기 도입 계약 체결 소식에 크게 환영하면서 쿠웨이트를 새로운 협력국가로 맞이하였다.

단좌 22기, 복좌 6기로 합의된 금번 타이푼 전투기 계약 체결은 앞서 2015년 9월 11일 쿠웨이트와 이탈리아간 체결된 조달 합의서 발표 후 이루어졌다. 해당 전투기는 트렌치 3 스탠다드 형(Tranche 3 standard)으로 E-Scan 레이더와 더불어 놀라운 동력을 지닌 EJ200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금번 계약 체결로 쿠웨이트는 유로파이터 프로그램의 8번째 타이푼 전투기 구매국이 되었으며, 사우디아라비아와 오만에 이어 걸프 지역 내 세 번째 도입국이 되었다.

유로제트의 클레멘스 린덴(Clemens Linden) CEO는 이 소식을 반기며, “쿠웨이트가 이탈리아 정부와 타이푼 구매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는 구매국 플랫폼을 개선시키고, 프로그램의 안정성을 더욱 높여줄 뿐만 아니라, 이미 그 성능이 입증된 제품의 퀄리티를 다시금 증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계약은 타이푼과 EJ200엔진의 탁월성을 증명함에 있어 강력하고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완벽한 타이밍에 체결되었다고 판단됩니다. 유로제트는 쿠웨이트가 내린 결정에 축하를 보내며 타이푼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바입니다” 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urojet.de/korea

연락처

유로제트 홍보대행
CPR
김성이
02-739-7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