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 FULL HD 화질로 전격방송

이용원 대표이사 “안전전문매체로서의 역할에 최선”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6-04-13 09:0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안전 전문채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은 전국 1,400만 가구를 대상으로 케이블TV와 IPTV를 통해 송출되고 있는 채널로 대한민국의 만성질환인 안전불감증은 지식의 문제가 아닌 의식의 문제라고 판단하여 대한민국의 의식구조를 개혁하기 위해 2011년부터 24시간 실종자 찾기 캠페인, 안전사고 예방 프로그램 등 안전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 방영하고 있다.

사회안전방송은 깨끗한 화질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HD방송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HD송출을 위하여 플랫폼과의 협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송출 시스템의 HD전환으로 화면이 더욱 커지고 선명해졌으며 빠른 장면 전환에서 화면 끊김 현상도 대부분 해소되는 등 방송 시청 환경을 대폭 개선하였다.

사회안전방송 이용원 대표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안전전문채널인 사회안전방송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고화질인 HD로 제작, 방영하여 시청자들에게 한 단계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방송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사고에 관한 대처 요령을 알리고, 해외여행 안전정보, 실종자 찾기 캠페인, 재난 및 재해 관련 알림 서비스 등을 통해 개인의 생명을 지키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저희 구성원 모두가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소회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사회안전방송은 향상된 서비스 제공으로 HD고품질의 안전콘텐츠 방영이 대한민국 안전의식 구조 개혁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사회안전방송은 전국 케이블TV와 KT IP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사회안전방송 시청안내

*방송채널

- 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 실시간방송 및 각 지역별 케이블방송국 Safe TV 채널참고
- IPTV: KT ohlleTV(채널 278번)
- 스마트폰: 티빙(사회안전방송 검색), 에브리온TV (채널 119번) 실시간방송
- 인터넷 재방송 및 VOD: 유튜브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 VOD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세이프티비 블로그: http://blog.naver.com/safetv
세이프티비 카페: http://cafe.naver.com/safetv
세이프티비 트위터: http://twitter.com/safe_tv
세이프뉴스: http://www.safenews.co.kr
사회안전방송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safetvkorea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김지영
T. 070-8115-9119
F. 070-8117-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