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키스프루프 틴트 트리오 ‘틴트 투 티즈’ 출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틴트 3종으로 구성된 틴트 트리오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

키스프루프 아이템으로 사랑하기 좋은 봄날 연인 선물로 제격

2016-04-14 09:15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봄날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키스프루프 틴트 트리오 틴트 투 티즈(Tints to tease)를 출시한다.

틴트 투 티즈는 베네피트 베스트셀러인 베네틴트, 차차틴트, 포지틴트 3종으로 구성된 틴트 트리오다.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틴트 투 티즈는 세 가지 컬러가 모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기분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오리지널 장미빛의 ‘베네틴트’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로지핑크 컬러의 ‘포지틴트’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섹시한 코랄빛의 ‘차차틴트’는 화려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틴트는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베네피트 틴트는 키스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키스프루프 아이템”이라며 “틴트 투 티즈는 사랑하기 좋은 봄날 연인에게 줄 선물로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틴트 투 티즈는 15일부터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