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3년 연속으로 ISO 27001 정보 보안 인증 최고 성적 달성

정보 보안 관리시스템, 인증 및 글로벌 보안 팀, 고객사 데이터의 보호, 무결성 및 가용성 보장; 리미니 스트리트, ISO 27001 인증 받은 유일한 독립 지원 제공업체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6-04-14 14:2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및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 에드워즈(JD Edwards),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독립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오늘 연례 ISO/IEC 27001:2013 인증 심사과정(ISO 27001)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이 엄격한 정보관리 보안 프로세스에 통합된 이후 3년 연속으로 “부적합 제로(zero non-conformities)”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 및 그 잠재고객들, 고객사 및 비즈니스 제휴사들의 자산과 기밀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 전반에 ISO 27001 표준에 의거한 공식적인 정보보호관리체계(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이하 ISMS)를 구현하고 2013년 4월 이후 공식적으로 인증을 유지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ISO 27001 인증을 획득한 독립 기업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 제공업체다. 인증의 범위로는 신규고객확보(client onboarding), 지원서비스 제공 및 고객 참여 등을 비롯한 제3자 업체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의 글로벌 프로비저닝이 포함된다.

정보 보안 인증은 공급업체의 중요한 자격 요건

ISO 27001은 정보자산을 보호하는 보안 제어를 구현하고 관리하는 데 있어서 가장 엄격하고 국제적으로 인정 받은 표준이다. 전세계의 조직들은 그들의 민감한 정보를 관리하고 보호할 필요가 있고, 그 결과 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ISO 27001 인증이 필수 조건이 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공공 및 민간 분야 조직들은 모두 그들의 내부정보 보안 및 관리 체계를 강화하는 것을 우선과제로 삼고 있으며, 그들이 IT 제휴사들을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인정하고 그들의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민감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락하기 전에 반드시 ISO 27001 인증을 획득하기를 요구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 데이터 기밀성 보장, 무결성 및 가용성에 주력

리미니 스트리트 ISMS는 인사 심사, 물리적 환경적 보안, IT 운영, 자산 및 정보관리, 지속적인 보안 교육 및 위험 평가 등 중요한 운영상의 기술적 물리적 보호를 기반으로 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24시간 연중무휴 글로벌 보안(24x7x365 Global Security) 팀을 운영하는 등 자사의 ISO 정보보호관리체계 및 인증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다. 전세계 고객들과 제휴사들은 리미니 스트리트가 광범위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체계와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의 데이터의 기밀성, 무결성 및 가용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확신한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ISMS는 또한 고객사와 제휴사 및 이해당사자들에게 리미니 스트리트가 상업적인, 계약상의 그리고 법적인 의무를 완벽히 수행할 수 있다는 확신을 보여준다.

스티븐 살래츠(Steven Salaets) 리미니 스트리트 HR, 보안, 리스크 & 컴플라이언스 글로벌 부사장은 “전세계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과 제휴사들에게 최고 품질의 가장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이 이번에 3년 연속으로 글로벌 ISO 27001 인증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또 한번 입증되었다”며 “3년 연속으로 완벽한 점수를 달성한 것은 우리가 민감한 데이터의 기밀성과 무결성 및 접근성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제어력을 보유하고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객들이 인지하고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ISO 27001 인증은 명성 있는 글로벌 독립 공인감사 업체인 뷰로베리타스(Bureau Veritas)에 의해 진행됐다. 인증을 유지하기 위해 뷰로베리타스는 리미니 스트리트가 위협, 취약성 및 영향 등 모든 잠재적 정보 보안 위험들을 체계적으로 판단하고 해소할 수 있는지 평가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광범위한 정보 보안 기능, 프로세스 및 제어의 포괄적인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위협의 형태가 변화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정보 보안 역량을 평가하고 개선할 수 있는 관리 프로세스를 도입했음을 입증했다.

ISO 27001:2013 표준 개요

ISO 27001:2013 표준은 2013년 9월 발표되었으며 앞선 ISO 27001:2005 정보 보안 표준에서 개정된 것이다. 이 새로운 표준은 조직의 정보보호관리체계(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가 얼마나 잘 기능하고 있는지를 측정하고 평가하는 데 더욱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많은 조직들이 다양한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 업체에 의존하는 점을 감안해 새롭게 아웃소싱 분야를 추가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Facebook), 링크드인(LinkedIn)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팔로우.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3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6.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130054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