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반도체 연맹(GSA)의 글로벌 리더십 서밋, CES 아시아 2016과 동시 개최

업계 경영인들이 모여 사고의 리더십과 혁신에 초점을 맞춰 논의

2016-04-14 17:1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반도체 연맹(Global Semiconductor Alliance, GSA)의 글로벌 리더십 서밋(Global Leadership Summit, GLS)이 산업분야를 초월한 협력 및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CES 아시아(CES Asia™)와 연계하여 동시에 개최된다고 CES 아시아 측이 오늘 발표했다.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 전체의 혁신 가치사슬을 전반적으로 보여주는 아시아 소비자 기술 산업계의 최고 행사이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 조직하고 인텍스 상하이(Intex Shanghai)와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는 2016년 5월 11~13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다.

GLS는 상하이에서 격년으로 개최되는 GSA의 대표적 행사이다. ‘중국의 부상’(The Rise of China)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올해 서밋에서는 중국의 반도체 산업 성장을 위한 노력과 이것이 세계 시장에서 어떻게 새로운 사업 기회로 연결될 것인지를 논의할 예정이다.

CTA의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협력과 혁신을 촉진한다는 공동 목표는 물론 관련 분야 아시아 시장의 성장을 추구함에 있어 GSA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CES 아시아는 3만여 명의 일반 관람객과 5000명 이상의 전세계 광범위한 산업계의 고위 경영인들을 유치하고 있다. GLS에 참석하는 경영인들이 CES 아시아2016에 참가하여 공동 성장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지식을 나누며 사업 기회를 발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 반도체 연맹의 조디 셸턴(Jodi Shelton) 회장은 “GLS에는 200여명의 고위 경영인들이 참가하여 반도체 산업의 기여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면서 “GLS를 CES 아시아와 동시에 개최하면 협력 사업 범위를 가전 산업 생태계로 한층 더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로 쉽게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두 번째 열리는 CES 아시아는 전시장 면적이 총3만2000평방 미터에 이른다. 전세계 기업체들은 CES 아시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현재 CES 아시아 2016에서는 세계 23개 국가, 지역 및 자치령에서 300개 이상의 기업체들이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주요 전시 업체는 360, 3M, 알리바바(Alibaba),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 바이두 온라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Baidu Online Network Technology), 벨트로닉스(Beltronics), BMW, 코브라 일렉트로닉스(Cobra Electronics), 컨티넨탈 오토모티브 홀딩(Continental Automotive Holding), 에스코트(Escort), 깁슨 브랜즈(Gibson Brands), 하이센스(Hisense), 화웨이(Huawei), IBM, 인텔(Intel), JD.com, LeTV, LG,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몬스터(Monster), 나브인포(NavInfo), 온쿄(Onkyo), 페이커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Peiker Automotive Technology), 파이오니어(Pioneer), 온스타/쉐보레(OnStar/Chevrolet), 스코시(Scosche), 소고우 테크놀로지 디벨롭먼트(Sogou Technology Development), 스펙(Speck), 쑤닝(Suning), TE, 트위터(Twitter), 볼보(Volvo), 복스(Voxx), 와콤(Wacom), 이하오디엔(Yihaodian) 등이다. 전시 업체 전체의 목록은 찾아 볼 수 있다. CES 아시아2016에는 생동감 있는 컨퍼런스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CES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 세션의 전체 목록은 CESAsia.com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리더십 서밋은 반도체 산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강화시킨다는 궁극적인 목표를 갖고 기술, 사업 및 교육을 증진시키는데 초점을 맞춘 초청 기반 행사이다. 이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브리튼 커닝햄(bcunningham@gsaglobal.org)에게 연락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CES 아시아2016 등록을 접수 중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CESA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 필요.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 bmoon@CE.org, +1 703-907-4351.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전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287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세계 반도체 연맹(Global Semiconductor Alliance) 개요

세계반도체연맹(Global Semiconductor Alliance, GSA)의 임무는 산업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관점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반도체산업과 그 파트너들을 지원하는 데 있다. 이는 회원사들이 시장기회와 업계 동향을 더욱 잘 예상하여 기술 및 사업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연맹은 업계 전반을 위한 솔루션 구현을 위해 IP, EDA/디자인, 웨이퍼 제조, 테스트, 패키징 등과 관련하여 공급망 내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의 해결에 나서고 있다. 연맹은 전세계 반도체 리더들과 그들의 파트너들을 위해 효율적인 파워 네트워킹을 통한 의미 있는 세계적 협력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시장기회를 발굴 및 구체화하고 기업가정신을 독려하고 지원하는 한편, 회원사들에게 종합적이고 차별화된 시장정보를 제공한다. 회원은 세계 30개국의 공급망 전반에 걸친 기업체들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gsaglobal.org 참조.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CEA가 소유, 조직하고 인텍스가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며 소비자 가전 업계를 위한 주요 전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홍보와 강화를 위해 CE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인원의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 출범할 행사에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CE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볼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인텍스 상하이(Intex Shanghai Co., Ltd) 개요

1992년 설립된 인텍스 상하이는 CCPIT(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상하이의 합작회사로, jointly invested by 상하이 홍차오 E&T 디벨로프먼트 존 유나이티드 디벨로프먼트(Shanghai Hongqiao E&T Development Zone United Development Co., Ltd.), CCPIT 상하이 및 이스티스마르 P&O 에스테이트 FZE(Istithmar P&O Estates FZE)가 공동투자하고 있다. 인텍스는 국제 무역박람회를 제공하는 유수 업체로 상하이에 전시장을 소유하고 상하이 이외 지역에서 다양한 전시장을 관리하며 중국의 약 10개 국제무역박람회를 주관 및 공동주관한다. 인텍스 상하이는 SCEIA(상하이 컨벤션/전시산업협회) 부회장, CAEC(중국전시장연합회) 부이사 및 UFI(세계전시연맹) 회원사이며, 국내 전시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지니고 있다. 인텍스 상하이의 자세한 정보는 www.intex-sh.com 참조.

향후 행사 일정

· CES 온 더 힐(CES on the Hill)
4월 19일, 미국 워싱턴 DC(Washington, DC)

· 디지털 패트리어츠 디너(Digital Patriots Dinner)
4월 20일, 미국 워싱턴 DC(Washington, DC)

· CES 아시아 2016(CES Asia 2016)
2016년 5월 11~13일, 중국 상하이(Shanghai, China)

· CEO 서밋
6월 21~24일, 이스라엘 텔 아비브(Tel Aviv, Israel)

· 이노베이트(Innovate!)
9월 20~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San Jose, CA)

· CES 언베일드 프라하(CES Unveiled Prague)
10월20일, 체코공화국 프라하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
10월25일, 프랑스 파리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11월10일 미국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1월3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7
1월 5~8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 베이거스(Las Vegas, NV)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130066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앨리슨 프리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www.CESAsia.com

크리스타 실라노(Krista Silano)
703-907-4331
ksilano@CE.org
www.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