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랩소디를 도와 전세계 수백만 고객들에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대표적인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랩소디 고객들의 증가하는 수요 지원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6-04-18 09:00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나스닥:LLNW)가 오늘 대표적인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랩소디(Rhapsody, http://www.rhapsody.com/)와의 계약을 15년 연장하였다고 발표했다. 랩소디는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및 스토리지(Limelight Orchestrate Delivery and Storage) 서비스를 활용해 전세계 350만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음악을 제공한다.

워싱턴 주 시애틀에 소재한 랩소디는 최초의 유료 온라인 음악 구독 서비스 업체로 15년 동안 가입자들에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라임라이트의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는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고 밀리초(milliseconds) 단위의 안정적인 음악전송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청취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랩소디는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및 스토리지 서비스 모두를 활용하여 전세계적으로 전송 속도를 개선, 사용자가 3500만 곡 이상의 음악 목록에 더욱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폴 반데그리프트(Paul Vandegrift) 랩소디 비즈니스 솔루션 관리 이사는 “라임라이트는 랩소디가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관심이 많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위해 우리와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우리는 라임라이트와 오랫동안 긍정적인 제휴를 유지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들은 함께 일하기 편하고 적극적으로 반응한다”며 “앞으로도 관계를 이어나가며 협력을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지 본더하르(George Vonderhaar) 라임라이트 최고판매책임자(CSO)는 “오랜 기간 동안 라임라이트가 인프라와 용량 및 글로벌 확장에 투자한 결과 지속적으로 랩소디의 성장과 수백만 가입자들의 고객 경험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협력을 통해 랩소디가 문제 없이 음악을 전송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그들의 고객들에게 최선의 청취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전송(Limelight Orchestrate Delivery)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imelight.com/delivery 를 참조하면 된다.

랩소디(Rhapsody) 개요

랩소디(Rhapsody)는 유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선도업체로 2001년 설립됐다. 랩소디는 모든 메이저 레이블과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한 최초의 뮤직 서비스 업체이자 최초로 iOS 앱 출시, 오프라인 플레이 제공, 트위터(Twitter)에서 풀트랙 플레이가 가능한 다양한 메이저 레이블 콘텐츠 목록 제공, 그리고 역시 최초로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팬들을 만나고 상품을 제안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했다. 랩소디 및 냅스터(Napster) 브랜드는 350만 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최고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30여개 나라에 3500만 곡 이상의 글로벌 카탈로그를 제공한다. 최신 정보는 트위터(@Rhapsody) 및 페이스북(Facebook) 페이지 참조.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개요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도자료 하단의 웹사이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110059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라임라이트 블로그 : http://goo.gl/0zwqYF
라임라이트 트위터: http://www.twitter.com/llnw
라임라이트 페이스북: http://goo.gl/G8GUSV
라임라이트 링크드인: http://goo.gl/sn2Ea8
라임라이트 커넥트: http://goo.gl/NgldS2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 대행 파마 PR(famaPR)
테드 와이즈먼(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

투자자 문의
ir@limeligh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