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아D&I, 세계적인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 ‘BRAVEN’사 제품, 국내 런칭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세계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 ‘BRAVEN’

프리미엄급의 음질 + 방수 + 내구성 + 뛰어난 디자인 + 스피커폰 + 별도 충전

국내에서 처음으로 Solar Panel과 결합한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삼아사운드
2016-04-15 18:0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 전문 수입사인 삼아D&I㈜(대표이사 인준환)가 세계적인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인 ‘BRAVEN’의 제품과 액세서리를 공개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국내 공식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되어서 선보이는 BRAVEN의 제품인 BRV-1, BRV-PRO, BRV-X, BRV-HD, BRV-BALANCE와 BRV-PRO의 액세서리인 Action Mount, Glow Deck, Solar Panel, Stacking Plate 등을 선보였다.

BRAVEN의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스포츠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써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로써의 뛰어난 음질과 IPX7 방수등급의 방수능력, 견고한 내구성과 차원이 다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BRV-PRO는 비슷한 크기의 스피커들 중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견고하고 충격에 강하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Solar Panel (태양광 충전 배터리 팩)과의 결합으로 야외에서 충전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이외에도 다양한 액세서리들과 결합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폰을 별도로 충전할 수 있으며, 내장 스피커 폰을 통해서 핸즈프리로 통화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의 BRV-1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단자도 포함되어 있으며, BRV-X는 12시간 재생을 지원하고 ‘인도어’, ‘아웃도어’ 모드를 지원하며, 두대의 제품을 연결해서 스테레오 시스템을 완성할 수가 있다.

BRV-HD는 28시간의 재생을 지원하고 스마트기기 충전과 노이즈 캔슬링 스피커폰을 이용해서 전화를 받거나 걸 수 있고 SRS WOW HD 사운드를 통해서 차원이 다른 음향을 들려주는 제품이며, BRV-BALANCE는 베이스 사운드 최적화 기능이 내장되어 있고 18시간의 재생시간과 Boost Mode를 지원하여 넓은 장소에서 파워풀 한 사운드를 낼 수 있고 별도 스마트기기 충전과 스피커폰이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다.

BRV-PRO의 액세서리도 선보였는데, Solar Panel은 BRV-PRO위에 직접 연결해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써 방수가 지원되며, Action Mount는 GoPro®의 마운트 제품이나 유명 액션 스포츠 마운트와 호환이 가능하여서 서핑, 라이딩, 드라이빙과 같은 활동을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고, 방수가 가능한 Glow Deck은 BRV-PRO에 야광 LED틀을 부착할 수 있게 하여 야간에도 음악 이외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Stacking Plate는 두 개의 BRV-PRO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삼아D&I의 퍼스널 리스닝 프로덕트 매니저 이원주 대리는 “BRAVEN은 아웃도어 활동을 많이 하는 활동적인 유저를 위해서 디자인된 세계에서 가장 견고하고 다재다능한 스피커 브랜드”라며 “야외에서 아무런 걱정 없이 어떠한 극한 활동과 환경에서도 최고의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야외 테마 존을 별도로 연출하여 Bike / Camping / Kayak & Surf 활동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BRAVEN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삼아D&I㈜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아D&I㈜ 개요

삼아D&I㈜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 유수 MI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국에 공식 수입/유통하며 MI 시장에 필요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삼아프로사운드(주)의 계열사이다. 세계 최고의 음향기기 제조사인 미국 Shure 사의 한국 총 대리점으로 Shure 이어폰/헤드폰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면서 축적한 경험과 기술, 그리고 고객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기술과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우수제품을 발굴하여 공급함으로써 최상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인 딜러망을 갖추어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전문 음향 업체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 또한 사람과 미래를 중시하는 경영철학과 미래지향적 도전정신 그리고 지속적인 인재발굴 및 육성을 통해 우리나라 음향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적인 기업을 목표로 삼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asound.co.kr

연락처

삼아D&I(주)
퍼스널 리스닝 비지니스팀
이원주 대리
02-734-06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