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돌리버리 ‘피크닉 바나나 박스’ 특별 한정 판매

돌 코리아의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피크닉 시즌 맞아 4월 11일부터 5월 10일까지 한정 판매

2만 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디저트 돌(Dole)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 증정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6-04-18 09:0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봄 피크닉 시즌을 맞아 4월 11일부터 5월 10일까지 온라인 수입 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피크닉 바나나 박스’를 판매한다.

돌리버리에서 선보이는 피크닉 바나나 박스(13,000원, 무료배송)는 당도가 높고 쫀득쫀득한 스위티오 바나나 1송이와 바나나를 신선하게 휴대하기 좋은 바나나 케이스 1개, 고당도 오렌지 6개로 구성된다.

피크닉 박스에 포함된 바나나는 최근 타임지가 선정한 ‘최고의 힐링푸드’ 1위로 꼽히기도 했다. 특히,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되어, 긴 시간의 광합성으로 일반 바나나보다 당도가 10~30% 가량 높고 과육이 쫀득하며, 비타민A, B, C와 섬유질 등 각종 영양 성분도 더욱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과일이다.

돌(Dole)에서 준비한 피크닉 바나나 박스는 돌리버리 사이트에서 4월 11부터 5월 1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정오 이전에 주문 시 다음날 바로 배송된다.

이와 함께, 피크닉 바나나 세트 2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디저트 돌(Dole)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맛과 영양이 뛰어난 돌 코리아의 고품질 바나나와 오렌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피크닉 바나나 박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돌 코리아 과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돌리버리에서 각종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돌리버리에서는 일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Dole)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돌리버리: http://www.doleivery.co.kr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소영
02-6250-70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