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누적 판매 수량 5000만개 돌파

출시 3년만 2,800만개 판매 돌파 후 단 1년만에 5,000만개 판매 돌파하며 인기 몰이

홀리카 홀리카 베스트셀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완판 행진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04-18 16:45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가 ‘3단계 코팩’ 원조의 명성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해 출시 3년만에 판매 수량 2,800만개를 돌파한지 단 1년만에 이루어낸 쾌거로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가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로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다.

특히 K-뷰티 열풍을 타고 중국인들에게 인기를 끌자 비슷한 콘셉트의 유사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었으나 여전히 홀리카 홀리카의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가 판매 돌풍을 이어가는 이유는 원조 3단계 코팩으로써 그 제품력을 인정 받았기 때문. 시중에 판매되는 블랙헤드 관리 제품과 달리 홀리카 홀리카의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는 블랙헤드 제거 & 모공 타이트닝 단계를 추가해 블랙헤드 관리를 단계별로 전문화한 점이 히트요인으로 작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과 돼지코가 그려진 깜찍한 패키지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의 효자 상품”이라며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화장품 쇼핑 1번지인 명동 및 이대 매장 모두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바 있으며 국내판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돼지코에는 블랙헤드가 없다’는 독특한 콘셉트로 개발된 이 제품은 블랙헤드 제거부터 늘어진 모공관리까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블랙헤드를 관리해주는 스페셜 키트이다. 1단계는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모공 청소 효과의 블랙헤드 전용 마스크, 2단계는 블랙헤드 및 각질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강력한 스티커 형태의 핑크색 코팩, 마지막 3단계는 블랙헤드와 피지가 제거된 부위를 진정시켜주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는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이다.

홀리카 홀리카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 http://www.holikaholika.co.kr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80-757-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