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HI, Grace 크로마토그래피와 Alltech ELSD 부분 인수

뉴스 제공
뷰키코리아
2016-04-19 09:00
스위스--(뉴스와이어)--뷰키코리아의 스위스 본사 BÜCHI Labortechnik AG(BUCHI)가 W. R. Grace & Co. (Grace)의 액체크로마토그래피 제품 라인 일부를 인수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에 포함된 분리정제 포트폴리오는 △하나의 시스템으로 분취와 플래시 크로마토그래피를 진행할 수 있는 REVELERIS® Prep Purification System △최초로 ELSD, UV, UV-Vis 검출기를 통합한 플래시 전용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인 REVELERIS®X2 Flash Chromatography System, REVE △높은 시료 주입양으로도 신속한 고효율 분리정제를 제공하는 GraceResolv™ 플래시 카트리지 △민감하고 범용적으로 다양한 HPLC 시스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증기화광산란검출기인 Alltech® ELSD 3300 제품 등을 포함한다.

이들은 제약, 생명공학, 식품·음료, 천연물, 탄수화물, 기능성 건강보조식품(nutraceuticals), 펩타이드, 단백질들의 연구개발 및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 제품들은 BUCHI의 넓은 크로마토그래피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되며, BUCHI는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및 응용 지원을 할 전망이다.

BUCHI 그룹 CEO Thomas Liner는 “이번 기회는 분취 크로마토그래피 부분에 투자를 확대하여 우리 크로마토그래피 포트폴리오를 확충하고 의약품 발견 및 개발 분야 고객 지원을 강화하려는 전략과 완벽히 맞았다”며 “이번 인수를 통해 중요하고 성장하는 제약시장의 연구개발 고객들에게 공급 제품군을 대폭 확대함으로써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Grace사 Vice President이며 기술책임 임원인 Robert Gatte는 “우리는 BUCHI가 이 제품 라인들을 계속 개발하고 많은 기존 고객들을 지원할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사업은 BUCHI에 아주 적합하며 양사 모두 품질과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어 이 기술을 이용하는 전문가들과 비즈니스 리더들도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BUCHI 개요

BÜCHI Labortechnik AG는 스위스 Flawil에 본사를 두고 연구개발, 품질 관리, 생산공정에서 사용하는 실험 장비를 공급하는 전 세계 선두주자이다. BUCHI는 1939년 설립되어 제약, 화학, 식품·음료, 사료, 환경분서, 학계 등 넓은 산업 범위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BUCHI는 전 세계 18개 지사와 고객지원센터, 그리고 80개 적격한 공급 파트너와 네트워크로 세계적인 근접 고객지원을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Grace 개요

재능, 기술, 신뢰에 기초한 Grace는 촉매와 가공된 재료 분야 전세계 선두 공급사이다. 회사의 산업을 선도하는 두 개의 비즈니스 분야는 Catalysts Technologies와 Materials Technologies 분야로 선도적인 제품,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 세계 고객들의 제품과 공정을 강화시키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BUCHI 홈페이지: http://www.buchi.com
Grace 홈페이지: http://www.grace.com

웹사이트: http://www.buchi-korea.com

연락처

뷰키코리아
김상화 지사장
02-6718-7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