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캐주얼슈즈 컬렉션 출시

가볍고 쾌적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다수 선보여

‘벤트’ 기술 탑재한 통풍 구조 설계로 쾌적한 착화감, 여름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스니커스, 슬립온 등 일상 생활에서 더욱 활용도 좋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 선보여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6-04-19 09:0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발끝까지 트렌디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캐주얼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 일본 등 컬럼비아의 글로벌 라인 제품을 다수 포함하고 있다. 특히 통기성을 강화하는 공기 순환 구조인 ‘벤트(Vent)’ 기능, 방투습 기능의 ‘옴니테크’ 등 컬럼비아의 다양한 기술력을 적용했다. 또 캐주얼한 스니커즈, 내추럴하고 편안한 슬립온 등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 신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스니커즈 스타일의 ‘스텀프 패스 옴니테크’는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산행 시에도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발 바디에 소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하여 활동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방투습 테크놀로지 ‘옴니테크’를 적용해 갑작스러운 봄비에도 신발이 젖지 않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슬림한 청바지나 반바지와 코디하면 감각적인 데일리 룩으로도 유용하다.

카키색 ‘서플러스 그린’, 청량감이 느껴지는 배색이 돋보이는 ‘투스칸 스파이스’, 블루 컬러 톤온톤 배색의 ‘페이디드 스카이’, 심플한 모노톤 회색 ‘플린트 그레이’,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로켓’ 다섯 가지 색으로 출시됐다. 남녀용 제품 모두 14만8천원으로, 컬럼비아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성 전용 제품으로는 신고 벗기 간편하고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인 슬립온 ‘벌크 앤 벤트 슬립’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쉬 소재의 바디를 채택해 통풍성이 우수하며 모두 컬럼비아의 ‘벤트’ 구조가 적용된 제품으로 한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산뜻한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원피스나 반바지에 코디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5만8천원~6만8천원이다.

이 밖에도 샌들과 슬리퍼, 워터슈즈 종류도 다수 포함되어 여름철까지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 컬렉션 제품은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과 중동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의정부점, 충청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