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래아트홀, 영화 ‘귀향’ 상영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길수) 산하 금나래아트홀은 2016 춘사영화상 시상식에서 관객이 뽑은 최고 인기영화상을 수상한 영화 ‘귀향’을 30일(토) 오후 1시, 오후 4시 2회에 걸쳐서 대형 스크린으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금나래아트홀은 7만 여명의 대한민국 국민이 만든 영화 ‘귀향’을 통해 잊지 말아야 할 가슴 아픈 역사를 되짚어 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갖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정래 감독의 영화 ‘귀향’은 일본군 ‘위안부’피해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우리의 아픈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43년, 천진난만한 열네 살 정민(강하나)은 영문도 모른 채 일본군 손에 이끌려 가족의 품을 떠난다. ‘정민’은 함께 끌려온 영희(서미지), 그리고 수많은 아이들과 함께 기차에 실려 알 수 없는 곳으로 향한다. 제2차 세계대전, 차디찬 전장 한가운데 버려진 정민과 아이들, 그곳에서 그들을 맞이한 것은 일본군만 가득한 끔찍한 고통과 아픔의 현장이었다.

금나래아트홀은 대형스크린을 통해 지난해부터 명작 발레시리즈 영상을 무료로 상영하고 있으며,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을 위한 ‘청춘극장’ 추억의 영화를 상영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격의 콘텐츠를 지역주민들이 가까운 아트홀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을 전해드리겠다고 밝혔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금나래아트홀로 하면 된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2004년 10월 27일 금천구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구립도서관 및 청소년독서실 운영, 구민문화체육센터·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금나래아트홀 등 문화체육시설 운영, 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관리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정송림
02-809-0061~7
070-4633-3144
이메일 보내기

공연 문의
금나래아트홀
02-2627-29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