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X미니골드, 로맨틱한 봄날을 위한 정유미 ‘뮤즈 박스’ 출시

베네피트, 미니골드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통해 여심 자극하는 정유미 ‘뮤즈 박스’ 선보여

정유미가 제안하는 베네피트 제품 2종과 미니골드 쥬얼리 3종으로 구성

22일(금), 롯데백화점 인터넷 몰 롯데닷컴 통해 출시 예정

2016-04-20 09:42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미니골드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뮤즈 정유미를 닮은 로맨틱한 뮤즈 박스(Muse Box)를 출시한다.

뮤즈 박스는 정유미가 제안하는 베네피트 제품 2종과 미니골드 쥬얼리 3종으로 구성되었다. 베네피트 뮤즈 박스에는 뷰러 없이도 완벽한 속눈썹 컬을 완성해주는 마스카라 ‘롤러래시’와 입술과 볼을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물들여 주는 ‘포지틴트’ 미니사이즈가 포함됐으며, 미니골드 쥬얼리는 정유미 귀걸이, 14k 귀걸이, 실버 반지 3종으로 구성되었다.

구성 제품 모두 로맨틱한 봄날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미니골드 쥬얼리와 베네피트 제품을 함께 매치하면 정유미처럼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로맨틱한 봄날을 위해 쥬얼리 브랜드 미니골드와 특별한 만남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뮤즈박스는 여자들의 워너비 아이콘 정유미를 닮은 화장품과 쥬얼리로 여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뮤즈 박스는 22일 롯데닷컴 출시를 시작으로 일부 베네피트 매장(롯데백화점 부산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