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 오프라인 유통 다각화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 입점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뉴스 제공
A24
2016-04-20 11:1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홈플러스 강서점과 롯데마트 창원양덕점, 부평점에 입점을 시작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A24 브랜드는 USDA 인증의 유기농 알로에 베라잎즙을 주성분으로 철저한 검증을 통과한 엄선된 원료만을 선별, 제조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간 전문 에스테틱과 온라인몰, 유기농 편집샵을 통해 전개해오던 A24는 국내 오가닉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A24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늘리기 위한 발판으로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 마트에 입점을 시작했다.

특히 올해 하반기에는 홈플러스 내 단독매장을 포함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160개 점 이상 추가 입점을 목표로 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구축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A24의 마케팅팀 박혜선 과장은 “화장품 소비에 있어서 상대적으로 성분에 대해 꼼꼼히 따져보고 안전한 화장품을 지향하는 3040 세대 엄마들이 오가닉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이다”며 “그간 올바른 제품의 이해를 돕기 위해 유지해온 편집샵이나 에스테틱을 통한 판매는 주부 고객들이 다소 접근하기 힘든 단점이 있었으나 이번 주거지 인근 주요 대형 마트 입점으로 3040 주부 소비층의 신규 고객 창출 및 공략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마트 입점 직후부터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어 단독 전시 부스가 운영되고 있는 중이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향후 더욱 적극적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24organic.kr

연락처

A24
070-4323-1264

홍보대행
에이스컴
조예원 실장
02-516-411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24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