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중국 위생허가 취득…K-뷰티 열풍 이어간다

위생허가 취득으로 중국 진출의 발판 마련

중국인들의 취향에 맞는 컬러풀한 패키지로 인기몰이 시도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6-04-20 11:21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의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가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41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퓨어힐스를 대표하는 프로폴리스 라인과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된 센텔라 라인을 비롯해 제주 청정 용암송이가 함유된 용암송이 라인, 트러블 피부를 케어해주는 카렌듈라 라인과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진생베리 라인,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함유한 갈락토미세스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위생 허가를 취득했다.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에 이어 위생허가까지 취득함으로써 중국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에 퓨어힐스는 위생 허가 승인을 바탕으로 중국 진출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신라면세점 제주점에서 중국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퓨어힐스가 위생 허가 취득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K-뷰티의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중국 위생 허가 취득으로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앞둔 퓨어힐스의 전 제품은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 http://www.pureheals.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김수희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문의
080-332-3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