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2016 회계연도 1분기 예비 실적 발표

매출 3540만 달러, 전년 대비 37% 증가

이연 매출 1억1120만 달러, 전년 대비 28% 증가

거래 총액 4160만 달러, 전년 대비 39% 증가

현재 계약 고객 1344개사, 전년 대비 31% 증가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6-04-20 13:3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2016년 3월 31일 마감된 2016 회계연도 1분기 예비 실적을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와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에드워즈(JD Edwards),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독립 기업이다.

오라클/SAP 지원 사업의 견조한 성장

리미니 스트리트는 2016 회계연도 1분기 전 세계에서 74건의 신규 고객 거래를 성사시키고 주요 오라클 및 SAP 지원 제품 라인에서 높은 성장을 기록하는 등 견조한 성장을 달성했다. 이로써 이 회사는 2005년 설립 이후 41분기 연속 성장을 지속했다.

· 2016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354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16년 3월31일 현재 이연 매출은 전년 대비 28% 증가한 1억112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16년 1분기 거래 총액은 전년 대비 39% 증가한 416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16년 3월31일 현재 총 계약 고객은 전년 대비 31% 증가한 1344개 사를 기록하고 있다.

· 2016년 3월31일 현재 직원 수는 전년 대비 36% 증가한 696명을 기록하고 있다.

상기 정보는 예비 수치며 분기말 회계 절차와 검수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 2016년 1분기 주요 성과

· 일본에서 강력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급증하는 고객군을 지원하기 위해 조직을 확대(strong momentum and expansion of operations in Japan)했다. 또한 일본 서부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는 리미니 스트리트 오라클/SAP 지원 수요에 부응하고자 오사카 소재의 두 번째 지사를 열었다.

· 이스라엘과 동유럽에서 강력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사업을 확장(strong momentum and expansion in Israel and Eastern Europe)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 지역에서 55개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스라엘 10대 기업 중 5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지 인력과 지원 역량, 조직에 투자를 확대했다.

· 30개 국에서 4500 건에 이르는 지원 건을 종료했으며 서비스 제공 및 해결에 대해 5.0 만점에 4.8점의 고객 만족 점수를 달성했다.

· 리미니 스트리트가 특허 출원 중인 리서치 기술과 방법론, ISO 인증 개발 절차를 통해 현재까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11만 건 이상의 세무, 법무, 규제 관련 사항을 업데이트했다.

· 회사 보안 관리 시스템에 대해 제3차 연례 ISO 27001:2013 인증 감사 절차(third annual ISO 27001:2013 certification audit process)를 완료했으며 3년 연속 ‘부적합 제로’(zero non-conformities)를 달성했다. ISO 27001:2013은 정보 자산을 보호하는 보안 제어를 구축, 관리하는 데 대한 가장 권위 있고 엄정한 국제 표준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독립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ISO 27001:2013 인증 업체로서의 위상을 유지했다.

· ‘스티비 어워드’에서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서상’(Stevie Award for Customer Service Department of the Year)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지원으로 5년 연속 선망의 어워드를 차지했다.

· 로스 캐피털 파트너스(Roth Capital Partners), 니덤 앤 컴퍼니(Needham & Company), 바클레이즈 캐피털(Barclay’s Capital), JMP 증권(JMP Securities), 파이퍼 재프리 앤 코(Piper Jaffrey & Co.) 등 5개 은행/투자 컨퍼런스와 행사에서 발표에 나섰다.

· 가트너(Gartner)가 일본에서 개최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아키텍처 서밋’(Enterprise Application & Architecture Summit)을 비롯해 전 세계 5개 CIO 컨퍼런스에서 발표에 나섰다.

세스 라빈(Seth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2016년 1분기 실적은 전 세계적으로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글로벌 운영 및 확장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리미니의 지원 서비스로 전환하는 오라클과 SAP 라이선스 기업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이들 기업은 발 빠른 대응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는 한편 절감된 비용으로 혁신을 위한 신규 투자에 재원을 활용해 성장을 촉진하고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Facebook), 링크드인(LinkedIn)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팔로우.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3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각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6.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190056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