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Software-Defined Analysis플랫폼 통해 라이브 IP 미디어 프로덕션으로의 전환 주도

SDI와 IP 미디어 신호 상호 연계하는 기능 가진 새로운 PRISM플랫폼으로 SDI와 IP 인프라 전환 간격 좁히다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6-04-21 09:43
서울--(뉴스와이어)--비디오 품질 모니터링 솔루션의 혁신을 선도하는 텍트로닉스(Tektronix, Inc.)가 최근 SDI 기반에서 IP 기반의 인프라로 순조로운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업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SDI/IP 미디어 분석 플랫폼인 PRISM 발표했다.

이 새로운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은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OBA2016 전시회 텍트로닉스 (#D217) 부스에서 시연될 예정이다.

현 방송 산업은 모든 전송이 IP를 기준으로 하는 인프라로의 혁신적인 마이그레이션의 출발선상에 있다. 하지만 기존 기술과 워크플로에 대한 막대한 투자가 요청되므로 이러한 전환은 단계적으로 발생 되게 된다. 즉 새로운 종류의 문제를 가시화하고 엔지니어와 운영자가 하이브리드 설비를 관리할 수 있는 일관적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테스트 및 모니터링 솔루션이 필요하며 PRISM은 SDI와 IP 신호 모두를 진단하고 상호 연계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통해 이러한 수요를 충족 시킨다. 또한 문제가 IP에서 혹은 SDI에서 발생하는지에 대한 그 근본 원인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비디오 제품군 담당 총책임자인 찰리 던(Charlie Dunn)은 “PRISM은 방송사와 콘텐츠 제작자가 IP기반 설비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필수 기능 툴이 될 것이다. 새로운 형식의 분석과 더불어 우리의 가장 큰 과제는 고객이 이러한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기존의 워크플로, 기능,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며 “한 단계 더 나아가 완전히 새로운Software-Defined Analysis플랫폼인 PRISM은 우리 고객들이 전환 기간 동안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유연성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미래에 대비하는 솔루션이다”고 밝혔다.

PRISM은 이더넷 링크의 IP 스트림과 각 스트림 내의 콘텐츠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입력 신호 파악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하고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자의 학습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특히 PRISM은 패킷 간격 히스토그램과 추세 그래프를 제공하므로 패킷 손실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기 쉽다. 히스토리 데이터와 연결된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타이밍 디스플레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PTP 또는 BB/Tri-Level동기를 레퍼런스 소스로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환경 내에서 신호의 타이밍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다. Software-Defined Analysis PRISM은 다양한 범위의 애플리케이션 수요를 충족하며 시간에 따라 새로운 기술과 표준이 등장하면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이다.

가격 및 공급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텍트로닉스 대표전화로 직접 문의 가능하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19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 일본, 중국 등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텍트로닉스는 전국 11 개의 공식 대리점을 갖추고 있으며,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PRISM: http://kr.tek.com/media-analysis-solutions-ip-sdi-...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월양 부장
02-6917-5131
이메일 보내기

문의
6917-50000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