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el, 모바일 워커 및 소비자를 위한 진일보한 새로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제품 발표

새로운 고객 센터, 클라우드 및 모바일 솔루션 상품군을 통해 협업과 전자상거래에 완벽한 환경 제공

뉴스 제공
미텔
2016-04-21 10:10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실시간 비즈니스, 클라우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영역의 글로벌 선도기업 Mitel®(Nasdaq:MITL)(TSX:MNW)이 비즈니스 및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한 차세대 혁신 제품을 발표했다. Mitel은 모바일 중심적, 클라우드 기반의 밀레니얼 세대 커뮤니케이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고객 센터 경험 제공: 4G 및 5G 네트워크의 발명으로 소비자의 비즈니스 진입 포인트가 자연스럽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사물인터넷과 M2M(사물통신) 서비스가 확대되면서 앞으로 기업이 번성하려면 이러한 변화에 적응할 민첩성이 요구된다. Mitel의 모바일 중심적이고 밀레니얼 세대의 요구에 대비한 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Mitel의 차세대 제품 MiContact Center는 바로 그러한 민첩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 하나 하나를 고객 충성도를 쌓는 기회로 만들어준다.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소셜 미디어 및 CRM 통합 전반에 걸쳐 첨단 디지털 고객 체험을 제공하는 MiContact Center는 고객 프로필에 대한 총괄적 시각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고객 프로필 정보를 첨단 기술에 기반을 둔 라우팅 기능과 접목시켜 적합한 전문가를 찾고 즉각적이고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의 완벽한 만남

Mitel의 시장 선도적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포트폴리오인 MiCloud는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인 Microsoft Office 365 및 Google Apps를 포함하여 이제 20개가 넘는 클라우드 기반 CRM 플랫폼과 호환된다. 아울러 MiCloud는 인력자원 및 채용 관리, 딜러 및 프랜차이즈 관리, 재무관리 등의 주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환경과도 통합된다. 현재 고객센터 담당자, 고객 지원 담당자, 영업 담당자, 응급 및 의료보건 업무 담당자와 같은 정보 근로자들은 전 세계 노동 인력의 1/3에 달하고 있다. 이러한 직원들은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는 SaaS 애플리케이션 환경 속에서 집중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며 모바일 기기를 자주 이용하게 된다. MiCloud 포트폴리오는 이제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 워크플로 안에 직접 통합되어 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벗어날 필요 없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보호

멀티미디어 액세스가 확대됨에 따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Wi-Fi 및 개인 기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외근 중인 직원이나 이동 중인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려면 기업 또한 진화해야 하는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게 된다. Unisys와의 협력 하에, Mitel은 MiStealth 보안기술을 도입하여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에 클라우드에 대한 보안 모바일 액세스를 제공하여 보안 위협 및 데이터 누출을 방지한다. 업계를 선도하는 Mitel의 커뮤니케이션 첨단 기술과 Unisys StealthTM의 신원 중심 세그멘테이션 및 암호화가 제공하는 보안 기술을 조합한 MiStealth는 기업들이 사용자 신원(기업 내 시스템에서든, 클라우드에서든)을 토대로 전사적 네트워크 접속 권한을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한편, 공격 대상이 될 수 있는 영역을 축소하고 일반적으로 사설 클라우드와 연관되는 보안 수준을 강화한다. 추가로 MiStealth는 사용자들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내용의 노출 위협 없이 인터넷과 같은 공중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관리 절차를 간소화한다. 아울러 이 솔루션은 Mitel의 RCS/VoLTE/VoWiFi 클라이언트에 통합되어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더욱 지능적이고 다양한 기능의 Large Campus Communications(대형 캠퍼스 커뮤니케이션)

유무선 환경을 클라우드 및 사내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완전하게 통합하는 것이 대형 캠퍼스 환경의 목표이므로 전문가 등급의 음성, 동영상 및 협업 기능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Mitel은 첨단 모니터링, 분석 도구 및 대량 알림 도구들을 활용해 대형 캠퍼스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지능적이고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Mitel의 Performance Analytics(성능 분석 도구)는 성능 문제가 사용자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전에, 사전 대비적인 상시 모니터링, 실시간 알림 및 신속한 문제 해결 시험 도구 등을 활용하여 성능 문제를 감지하고 그에 대처한다. 더 나아가 Mitel의 Mass Notification(대량 알림) 서비스는 처리량 문제, 기술적 또는 ‘연락 기능’의 문제로 전통적인 이메일, 문자, 음성 및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에 장애가 발생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제공한다.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Mitel Next 이벤트에서 소개된 이러한 새로운 혁신 기술들은 모바일 기업이 미래에 나아가야 할 방향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있는 Mitel의 업계 리더십을 입증한다. 이러한 방향성은 고객 경험을 제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차질 없이 지원하는 데 필요한 기능들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관계자 인터뷰

Mitel User Group의 Marcell Galatiano 위원은 “당사 사용자들은 모바일 폰의 편의성, 클라우드 솔루션 배포 속도 및 관리 용이성, 전통적인 데스크톱 솔루션의 입증된 역량을 활용하고자 한다”며 “Mitel은 무선, 유선, 클라우드, 사내 시스템 부문 모두에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기능을 완벽하게 통합하는 작업에 투자해 고객 기업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진로를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McGee-Smith Analytics의 창업자이자 수석 애널리스트인 Sheila McGee-Smith는 “1990년대에는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이메일이, 그 다음에는 웹 채팅이 그리고 최근에는 소셜 미디어가 음성을 대체할 것으로 예측되었다”며 “하지만 실제로는 기업들이 음성과 디지털 채널 모두에서 개별적으로 그리고 둘을 조합할 때도 가장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고객들은 기대한다. 브랜드 평판은 이러한 기대치의 충족도에 의해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더 회사의 고객 경험 전략이 중요해졌다”고 밝혔다.

Mitel CEO McBee는 “직장 내 그리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모바일 기기가 차지하는 비중은 더욱 커지고 있으며 네트워크 사용자들은 어디서든 즉각적이고 막힘 없는 액세스를 기대하고 있다”며 “Mitel은 기업들이 이러한 과제를 극복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조합함으로써 얻는 혜택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는 독특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사항

매일 200만명 이상의 클라우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사용자들이 Mitel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사용자 4명 중 1명에 달하는 수치이다.

Mitel은 5건의 Gartner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모두 다루어진 유일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이다.

Mitel 고객에는 전 세계 상위 20개 이동통신 사업자 중 15개가 포함되어 있다.

Mitel은 18개국에서 VoLTE/VoWiFi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관련 자료

- eBook “Customer Experience for Dummies(완전 초보를 위한 소비자 경험)” 다운로드(http://goo.gl/8LLgkk)
- 인포메이션 그래픽 “The Power of the Mobile Consumer(모바일 소비자의 힘)” 다운로드(http://goo.gl/Omrx8K)
- eBook “Top Customer Experience Tips to Steal from the Pros(전문가로부터 받은 소비자 경험 팁)” 다운로드(http://goo.gl/9jh9xK)
- 백서 “Delivering a Digital Customer Experience for Today’s Mobile Consumer(오늘날의 모바일 소비자에 대한 디지털 소비자 경험 제공)” 다운로드(http://goo.gl/yyXGUA)
- 백서 “Securing Real-Time Mobile Communications(실시간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보안)” 다운로드(http://goo.gl/QDUIst)
- “Rise of the Mobile Enterprise(떠오르는 모바일 사업)”에 대비한 인포메이션 그래픽 다운로드(http://goo.gl/xpK11i)

소셜 미디어

-Twitter: Mitel, 샌디에이고 #MitelNext에서 모바일 워커 및 소비자를 위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소개
-Twitter: 새로운 Mitel 고객 센터, 클라우드 및 모바일 솔루션 상품군을 통해 협업과 전자상거래에 완벽한 환경 제공 #MitelNext

태그/키워드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고객 센터, 모바일 소비자, Mitel Next

Mitel 개요

기업 및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의 글로벌 시장 리더이자 20억여 개의 비즈니스를 연결하고 일일 사용자 수가 20억여 명에 달하는 Mitel(Nasdaq:MITL)(TSX:MNW)은 기업과 이동통신 사업자의 연결, 협업을 지원하며 그들의 고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의 혁신과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100여 국가의 6,000만여 기업 사용자 및 130여 모바일 서비스 공급업체(세계 상위 20개 이동통신 사업자 중 15개 포함)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점이 바로 당사가 기업과 모바일 고객 사이에서 가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독특하고 유일한 기업의 입지를 확보한 비결이다. 더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Twitter @Mitel 팔로우를 통해 더 알아볼 수 있다. Mitel은 Mitel Networks Corporation의 등록된 상표이다. 기타 다른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이다.

미텔 홈페이지: http://www.mite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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