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호텔-소울메이팅, 싱글남녀 위한 ‘커피미팅’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세종호텔은 아름다운 계절 봄을 맞아 스피드데이트 전문 서비스 소울메이팅(대표 오경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가슴 설레는 미혼 남녀들을 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한다.

소울메이팅은 미국이나 유럽에서 널리 성행하는 싱글파티 형식인 ‘스피드데이트’ 전문 업체로 인기 미드였던 <섹스 앤 더 시티>에 변호사인 ‘미란다’가 뉴욕 스피드데이트에 참가하는 에피소드가 있을 만큼 대중화되어 있으며 이웃 나라 중국에서도 널리 유행하고 있다.

이번 MOU 체결로 세종호텔 라운지&다이닝 <베르디>에서 싱글남녀 12쌍을 위한 커피미팅이 매주 연령대별로 마련되며 다양한 이성들과 1:1 로테이션 대화를 나눠본 후 마음에 드는 ‘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소울메이팅 회원은 대한민국 요리명장 박효남 총주방장의 ‘클래식 애프터눈 티 세트’, ‘런치 셰프 커플 세트’, ‘디너 셰프 커플 코스’를 10~15% 할인된 멤버십 이벤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소울메이팅을 통해 성사된 커플이 세종호텔 웨딩홀 이용시 10% 내외의 식음료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싱글 남녀는 소울메이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번 5월에는 대기업·공무원·금융계·외국계·공사기업 등의 엘리트 남성들과 정규 행사에서 지성과 매력이 검증된 스타멤버 여성들과의 프리미엄 미팅도 접수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ulmating.co.kr

연락처

소울메이팅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