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 26~29일 고양 킨텍스서 개최

4월 킨텍스, 화장품원료 전문전시회가 새롭게 선보인다

뉴스 제공
경연전람
2016-04-22 09: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외 화장품원료업계의 글로벌 판로개척기회를 제공하게 될 무역전시회인 2016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Cosmetic Inside Korea)이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 2전시장 9홀에서 개최된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후원하고 (주)경연전람(대표이사 김영수)이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원료 ▲수탁서비스 및 아웃소싱 ▲분석, 컨설팅, 서비스 ▲용기 및 부자재 등을 출품대상으로 하는 B2B전문전시회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기간 중에는 화장품원료산업의 최신기술동향을 살펴보고, 글로벌 수출판로를 위한 다양한 컨퍼런스,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화장품업계를 대상으로 화장품 법령·정책홍보를 위해 전시회장 內 위치한(킨텍스 9홀) 특별 세미나장에서 2016년 화장품정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외에 새로운 원료기술을 소개하는 신원료 신기술 세미나, 글로벌 화장품개발 트렌드 세미나, 해외시장 진출전략 세미나 및 중국투자유치설명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4일간 이어질 예정이다.

동 행사는 화장품산업의 제조/R&D기술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기기전시회가 함께 열려 최신생산설비를 동시에 관람할 수 있다.

킨텍스 1전시장(1~5홀)에서는 제약화장품 제조전문관(COPHEX2016), 포장기기 전문관(KOREA PACK), 물류기기 전문관(KOREA MAT)을 통해 화장품 생산에 필요한 포장, 생산설비, 물류기기와 서비스 기업들을 만날 볼 수 있다.

킨텍스 2전시장(10홀)은 실험연구분석장비 전문관(KOREA LAB) 9홀에는 의약품 전문관(KOREA PHARM)과 화학장치 전문관(KOREA CHEM)이 소개된다.

총 25개국 1,300개 관련기업이 출품하여 축구장 10배 넓이의 전시공간을 준비하고 있는 주최 측은 화장품산업 관련 분야별 전문관을 별도로 만들어 관심있는 분야를 집중적으로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킨텍스 전시장행 무료셔틀버스 노선(전시기간 운행)을 확대하였고, 킨텍스 1전시장과 2전시장을 운행하는 순환카트를 준비하여 관람객들의 관람 피로도를 줄인다는 계획이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장료: 5,000원, 초청장 및 인터넷 사전관람등록자는 무료
*인터넷 사전관람등록은 4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등록 가능

경연전람 개요

㈜경연전람은 1979년 설립된 전시문화기업이다. 36년간 오직 산업전문전시회를 개최해 오면서 총 250여 회의 산업전문 전시회 개최를 통해 얻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시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자, 부품, 자동화, 포장, 제약 및 화장품, 안전, 소방, 보안, 해양, 군수산업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산업전시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하면서 개최 전시회가 양적, 질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2016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 http://www.cosmeticinside.org/kor/main.asp

웹사이트: http://www.kyungyon.co.kr/

연락처

(주)경연전람
이혜윤 대리
02-785-4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