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디지털 및 고객참여 역량을 더욱 확대하고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지속하기 위한 주요 전략적 인사 발표

데이몬 버렐(Damon Burrell), 고객참여 수석부사장으로 에스티로더에 합류

안나 클라인(Anna Klein), 기업총괄 부사장 역할 확대, 지역별 기업 커뮤니케이션 관장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6-04-21 21: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EL)가 오늘 고객참여 및 디지털 분야에서 회사의 역량을 확대하고 세계적으로 기업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지속하기 위한 두 명의 주요 전략적 인사발령을 발표했다.

· 데이몬 버렐(Damon Burrell)이 2016년 4월 11일 고객참여(Consumer Engagement) 수석부사장으로 회사에 합류했다. 버렐은 조지아 개리노이-멜레니키오토(Georgia Garinois-Melenikiotou) 기업 마케팅 수석부사장에게 보고한다.

· 안나 클라인(Anna Klein)은 2016년 7월 1일자로 기업총괄 부사장으로 임명됐다. 클라인은 앞으로도 알렉산드라 C. 트라워(Alexandra C. Trower)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석부사장에게 보고한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이하 ELC)가 디지털 및 고객참여 등 고도로 전략적인 분야에 지속적으로 주력하기 위해 영입된 버렐은 디지털화되고 있는 세상에서 ELC의 변혁을 이끌어갈 것이다. 그는 모든 접점과 채널 전반에서 원활한 고객 경험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회사의 고객참여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책임을 맡을 예정이다. 약 20년 동안 마케팅 영역에서 다양한 업무를 맡아 온 버렐은 얼리어답터이자 디지털 및 소셜미디어 선도자로 잘 알려져 있다. 그의 경력은 고객참여, 디지털/소셜 미디어, 고객관계관리, 마케팅전략, 마케팅 운영 등 다양하다. 가장 최근에는 바이어컴(Viacom)의 수석부사장으로 재직하며 니켈로디언(Nickelodeon)의 360도 마케팅을 맡아 니켈로디언의 미디어 및 소비자제품 자산에 대한 모든 고객참여 업무를 이끌었다.

개리노이-멜레니키오토는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지형에서 우리가 지속적으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회사의 디지털 역량을 확대하고 고객참여를 이끌어내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글로벌 디지털 전략 개발과 독자적이고 선제적인 고객 경험을 구축하는 데 있어 데이몬의 검증된 실력은 회사가 이처럼 고도의 전략적이 분야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회사가 해외에서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고 판매의 60% 이상이 미국 밖에서 이뤄지고 있는 만큼 세계적으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필요성이 증가했다. 클라인은 회사의 지역별 경영진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별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관장하는 업무를 추가적으로 맡게 된다. 그녀는 앞으로도 사업의 우선과제들을 정렬하고 현안들을 관리하고 위험을 완화하며 기회를 포착해 ELC와 그 브랜드들의 발전을 지속할 수 있도록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강화하고 가속화할 예정이다. 클라인은 2007년 이후로 회사 최초의 기업 책임 보고서(Corporate Responsibility Report) 전문 작성, 신규 비즈니스 개발 커뮤니케이션 관장 등 기업 전반의 전략 이니셔티브를 주도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증가하는 책임을 담당해왔다.

트라워는 “안나는 우리 조직 내에서나 업계 전반에서 탁월한 전략 자문이자 커뮤니케이션 리더로 널리 알려져 있다. 우리의 해외 사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오늘날 복잡해진 세계 지형에 대한 안나의 견고한 이해력과 비정부조직, 미디어 및 기타 이해당사자들과의 강력한 연대를 구축하는 능력 덕분에 그녀는 우리의 지역별 기업 커뮤니케이션 팀들을 이끄는 책임을 맡을 적임자로 선택됐다”고 밝혔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맥(M·A·C),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달팡(Darphin),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Ermenegildo Zegna), 에이린(AERIN),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및 바이 킬리안(By Kilian)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200066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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