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인 어윈, 새로운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 컬렉션 대표 모델

새로운 ‘멀티 베네핏’ 메이크업 컬렉션 론칭과 함께 알메이로 돌아온 슈퍼모델

뉴스 제공
Revlon
2016-04-21 22: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초로 피부과 실험을 완료한 저자극성, 무향료 화장품 라인인 알메이(Almay)가 오늘 슈퍼모델 일레인 어윈(Elaine Irwin)이 최신 메이크업 컬렉션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Almay Age Essentials) 모델로 나선다고 발표했다.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 컬렉션이 올 여름 3가지의 신제품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맞춰 어윈은 텔레비전, 인쇄물, 매장, 디지털 및 소셜미디어 플랫폼 등 브랜드의 전세계 멀티미디어 광고에 등장할 계획이다.

질 크라코브스키(Jill Krakowski) 알메이 마케팅 부사장은 “일레인 어윈이 다시 한번 우리의 혁신적인 알메이 제품을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왕성하게 활동하는 모델이자 세 아이의 엄마로서, 일레인은 자연스러운 ‘아메리칸 뷰티’를 모두 포함하고 향상시키면서도 사용하기 간편한 제품을 찾는 여성들이 주요 고객층인 우리 알메이를 대표하기에 완벽한 모델이다”고 말했다. 이어 “고급 원료를 사용한 다기능성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 컬렉션(Almay Age Essentials Collection)을 통해, 이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일상이 되어왔듯이 일레인에게도 어떻게 생활의 일부가 되었는지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펜실베니아 주 길버츠빌(Gilbertsville) 출신의 어윈은 16살에 모델 일을 시작해 보그(Vogue),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글래머(Glamour), 얼루어(Allure), 셀프(Self) 등 50개 이상의 잡지에 표지모델로 활약했다. 세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그녀는 랄프로렌(Ralph Lauren), 캘빈클라인(Calvin Klein),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랜즈엔드(Land’s End)와 워스뉴욕(Worth New York) 등의 광고에도 출연했다. 어윈은 2004년 알메이 클리어 컴플렉션 블레미쉬 힐링 메이크업(Almay Clear Complexion Blemish Healing Makeup)의 메인 모델로 글로벌 광고에 처음 출연해 이후 7년 동안 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다. 일레인의 꾸밈없는 스타일과 아름다움에 대한 자연스러운 접근방식은 2015년 론칭한 알메이의 최신 캠페인 ‘아메리칸 룩(The American Look)’을 가장 잘 구현한다.

어윈은 “다시 한번 알메이와 일하게 되어 기쁘다” 고품질의 원료와 브랜드의 고결함이 아름다움에 대한 내 개인적 생각과도 일치한다”며 “바쁜 엄마로서 메이크업이나 노화방지 케어를 놓치고 싶지 않은 일하는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 제품들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름다움을 가꾸는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선호하는데 하나의 형태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결합한 이 제품들이 내 생각과 완벽히 일치한다”고 강조했다.

1931년 이후 알메이는 과학에 근거를 두고 미국의 독창성으로 동력을 얻어 여성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피부까지 좋아지는 수상 경력이 있는 화장품들을 개발하는 데 앞장서 왔다.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 컬렉션(Almay Age Essentials Collection)은 다음 3 가지 특별 제품으로 구성된다.

·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 메이크업(Almay Age Essentials Makeup™)

·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 컨실러(Almay Age Essentials Concealer™)

· 알메이 에이지 에센셜 립 트리트먼트(Almay Age Essentials Lip Treatment™)

각 제품들은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콜라겐(Collagen),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펩티드(Peptides)를 획기적으로 조합해 만들어졌다. 모든 알메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이 라인은 피부과 테스트 완료를 거친 무향료 제품으로서 모든 피부색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순수하고 부드러우며 자극이 없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알메이의 약속을 준수하고 있다. 제품 가격은 12.99~14.99 달러이며 2016년 6월부터 구입 가능하다. 광고를 위한 모든 이미지들은 유명한 사진작가 월터 친(Walter Chin)이 촬영했다.

알메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lmay.com 참조 및 트위터(@AlmayCosmetic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Almay) 팔로우.

레브론(Revlon) 개요

레브론(Revlon)은 소비자 사업(Consumer), 전문가 사업(Professional), 기타 사업(Other) 등 3개 부문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화장품, 머리 염색제, 머리 관리제, 머리 치료제, 미용 도구, 남성용 단장 제품, 항발한성 탈취제, 향수, 피부 관리제, 기타 미용 관리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로렌조 델파니CEO의 비전은 소비자들이 매력과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의 대표적이고 가장 혁신적인 미용 회사로서의 위상을 확립하는데 있다. 레브론은 자사 브랜드명의 전세계적 인지도와 제품의 우수한 품질, 연구 및 개발(R&D), 혁신, 마케팅 경험 등을 통해 선도적 글로벌 소비자 및 전문가 브랜드가 되었다고 자부하고 있다. 레브론의 소비자 사업 부문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레브론(Revlon®) 색조 화장품, 알메이(Almay®) 색조 화장품, 신풀컬러즈(SinfulColors®) 색조 화장품, 퓨어 아이스(Pure Ice®) 색조 화장품, 레브론 컬러실크(Revlon ColorSilk®) 머리 염색제, 레브론 뷰티 툴스(Revlon® Beauty Tools), 찰리(Charlie®) 향수, 미첨(Mitchum®)항발한성 탈취제 등이다. 레브론의 전문가 사업 부문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레브론 프로페셔널(Revlon Professional®)과 CND 셸락(Shellac®) 브랜드 14+일 네일 컬러 및 비니럭스(Vinylux®) 위클리 네일 폴리쉬를 포함한 CND® 제품 및 아메리칸 크루(American Crew®) 남성용 단장 제품 등이 있다. 현재 판매되는 제품과 판촉활동에 관한 정보는 www.revlon.com, www.almay.com, www.mitchum.com, www.revlonprofessional.com, www.americancrew.comwww.cnd.com 등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200065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evlon.com

연락처

레브론(Revlon, Inc.)
홍보부
212-527-4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