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화이트 수퍼롱 팬티라이너’ 출시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6-04-22 10:21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가 ‘화이트 수퍼롱 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

화이트 수퍼롱 팬티라이너는 패드 길이가 국내 최장인 19cm로 생리 전후나 생리기간 중 탐폰과 함께 팬티라이너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기존 제품 대비 1.5배 흡수력이 강화되어, 샐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팬티라이너는 5년간 약 30%의 성장세를 보인 제품으로 생리 전후는 물론 ‘여성 분비물 냄새가 신경쓰일 때’, ‘여행 짐을 줄이고 싶을 때’, ‘아끼는 속옷을 깨끗하게 입고 싶을 때’ 등 사용이 더욱 다양해 지고 있는 추세다.

화이트는 다양한 상황에서 팬티라이너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화이트는 무향, 라벤더향, 로즈마리향, 순간흡수, 수퍼롱 등 다양하게 라인을 넓혀가고 있다며 이번 화이트 수퍼롱 팬티라이너는 팬티라이너 사용자 중 특히 분비물의 양이 많거나 생리전후에 사용을 필요로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이트는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단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화이트 팬티라이너,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유한킴벌리 화이트 홈페이지 가입 후 운영 중인 블로그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 모집은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김영일 과장
02-528-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