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 에이서와 협력해 Vibrant Corning Gorilla Glass 모바일 소비자 가전 시장에 선보여

뉴스 제공
코닝
2016-04-22 17:54
서울--(뉴스와이어)--코닝(Corning Incorporated)은 에이서(Acer)가 오늘 출시한 신형 노트북 ‘크롬북 14 포 워크 (Chromebook 14 for Work)’에 자사의 최신 혁신 커버글라스 제품인 Vibrant Corning® Gorilla® Glass가 적용됐다고 밝혔다.

업계 최고의 커버글라스 솔루션인 Corning Gorilla Glass에 다채로운 색상, 고해상도 이미지를 프린팅 한 Vibrant Corning Gorilla Glass로 에이서를 비롯한 주요 모바일 기기 제조사들은 기기 디자인 선택의 폭을 획기적으로 넓힐 수 있게 됐다.

존 베인(John Bayne) Corning Gorilla Glass 부사장은“코닝의 독자적 기술을 활용해 에이서 및 여러 모바일 소비자 가전 제조사들이 브랜딩 및 데코레이션에 새로운 가능성의 장을 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기기 제조사들은 Vibrant Corning Gorilla Glass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에 종이 프린트와 같은 해상도로 생생한 이미지와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며,“업계 최고 커버글라스인 Corning Gorilla Glass에 직접 이미지를 인화하기 때문에, 이미지의 지속성, 생동감, 심미성이 뛰어나다”고 밝혔다.

제리 카오(Jerry Kao) 에이서 IT 제품 사업부 사장은“Vibrant Corning Gorilla Glass를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신형 노트북,‘크롬북 14 포 워크’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그 동안 지속적으로 새로운 최신 기술을 시장에 선보여왔던 에이서가 이번에도 업계 최초로 Corning Gorilla Glass의 최신 혁신 제품을 채택한 노트북을 출시하고 고객들에게 디자인 기능성이 강화된 새로운 기기를 제공하게 돼 뿌듯하다”고 말했다.

Corning Gorilla Glass는 세계적인 파손 저항성이 뛰어난 커버글라스이다. 코닝의 독자기술인 퓨전 공법으로 생산되는 Gorilla Glass는 전 세계 기기 제조사들이 선택한 대표적인 커버글라스이다. Corning Gorilla Glass는 2007년 출시된 이후 전세계적으로 40개 주요 브랜드의 1,550개 이상의 제품 모델에 채택돼 45억대 이상에 달하는 기기에 장착되었다. Corning Gorilla Glass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코닝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ning.com

연락처

코닝 투자관련:
Ann H.S. Nicholson
(607) 974-6716
이메일 보내기

코닝 홍보관련:
정소영
02-709-34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