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그룹, 보험 및 투자사업부 사업개발팀 부사장에 제이미 R. 랜디바 임명

뉴스 제공
PA그룹
2016-04-24 09:03
마이애미--(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전문가로 20여 년이 넘는 금융서비스 업계 경력을 자랑하는 제이미 랜디바(Jaime Landivar)가 PA그룹 보험 및 투자사업부 사업개발팀 부사장으로 임명되었다.

찰스 호르헤(Charles Jorge) PA그룹 대표의 지휘를 받게 될 랜디바 부사장은 플로리다주 코럴 게이브스에 위치한 당사의 글로벌 본사에서 근무할 예정이며 남미, 아시아, 중동지역 판매 확대를 전담하게 된다.

호르헤 대표는 “랜디바 부사장은 단순한 금융서비스 전문가를 넘어 해외 금융산업에 능통하다. 이처럼 풍부한 경험을 갖춘 그의 이력은 우리 회사가 진출한 다양한 시장 내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데 큰 가치를 지니게 될 것이다”며 “또한 본인의 능력과 성공적 경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강한 의지를 갖춘 전문 인력이기도 하다. 랜디바 부사장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보험 및 투자사업부 확장을 지속해 나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랜디바 부사장은 파나마에서 썬라이프 파이낸셜 인터내셔널(Sun Life Financial International) 남미 사업개발부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역내 영업조직 발전 그리고 판매 상품의 시장 인지도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 바 있다. 또한 CDA 인터내셔널, 네이션와이드 파이낸셜 서비스(Nationwide Financial Services), 푸트남 인베스트먼트(Putnam Investments)의 고위직을 역임하기도 했다.

업계 전반에 걸쳐 풍부한 경험을 쌓아온 랜디바 부사장은 뮤추얼펀드, 변액연금보험, 사모(私募), 구조화채권, 생명보험, 퇴직연금(401K) 및 역외보험 상품 판매에 있어 역량과 전문성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랜디바 부사장은 “PA그룹에서 일하며 해외 고객들이 재무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을 펼칠 기회를 얻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또한 감사하게 생각한다. 현재의 시장 상황을 볼때, 우리가 혁신적으로 변하는 한편 더욱 확장된 투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고 본다”면서 PA그룹 경영진으로서의 열의를 드러냈다.

랜디바 부사장은 브릿지워터주립대 경영대를 졸업했으며 미국 최대 증권산업 독립 규제기관인 FINRA의 Series 6, Series 63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PA그룹 개요

전 세계에 걸친 적용범위로 고객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이들의 성공적인 재무 미래 실현을 돕는 PA그룹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에 맞춰 재무안정적 로드맵을 수립하고 있다. PA그룹은 지난 18년간 광범위한 건강 및 자산축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해외 고객들의 길잡이와 보호자 역할을 수행해 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그룹 홈페이지: http://www.pagroupco.com

연락처

PA그룹
마케팅 매니저
재키 비야비센시오(Jackie Villavicencio)
(305) 405-7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