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엑스트라뷰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 국내 독점 공급

뉴스 제공
한컴MDS 코스피 086960
2005-09-23 09:14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 (대표 김현철 www.mdstec.com)는 미국의 ExtraView사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웹기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ExtraView 제품을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ExtraView는 고객이 요구하는 워크플로우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트래킹(추적)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는 업무 프로세스 관리 플랫폼으로써, 고객의 업무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기본적으로 버그 및 오류 추적, IT 헬프데스크, 고객지원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기업의 환경에 따라 여러 기능을 하나의 DB로 통합하여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즉, ExtraView는 개발 단계에서 발생되는 버그 및 오류 등을 추적하고 이메일로 통보하여 각 담당자들이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일반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필요한 고객 요구사항 관리, 기술지원 및 제품보증 이력관리 등의 DB와 연동하여 각종 트래킹이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에 적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표준화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API 지원을 통해 과도한 프로그래밍 작업 없이도 오라클, MS SQL 서버, Perforce, ClearCase 등 다른 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이 가능하며 웹기반으로 되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MDS테크놀로지 김현철 대표이사는 “ExtraView는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모토로라, GE, 샤프, 지멘스 등 세계적인 업체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업무 프로세스 관리 플랫폼으로, 고객들은 개발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하여 기업 환경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ExtraView사에 대하여
ExtraView사는 1999년 설립,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웹기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인 ExtraView의 개발업체이다. ExtraView 제품은 별도의 프로그래밍 없이도 사용자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고확장성, 고가용성을 제공하여 이미 전세계적으로 100,000 유저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extraview.com 을 참고하기 바란다.

한컴MDS 개요
한컴MDS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개발도구, SW테스팅 솔루션 등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임베디드 사업영역을 넘어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등 IT 사업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등 자동차, 휴대폰/스마트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5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450여명 중 80% 이상이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임베디드 분야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IT융합 솔루션 전문 교육기관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인력양성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이은영 과장 02-2106-6044